UPDATED. 2020-09-25 17:32 (금)
세계 최초 '블록도메인' 플랫폼 알지오, 키워드 도메인 마케팅 행사 개최
상태바
세계 최초 '블록도메인' 플랫폼 알지오, 키워드 도메인 마케팅 행사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세계 최초 블록 도메인 거래소 지오텍홀딩스가 연말에 열리는 도메인 페스티벌을 앞두고 최근 부산에서 키워드 도메인 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

지오텍홀딩스는 지난 1일 부산 서면에서 알지오(ALLGIO)의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템 키워드 도메인 마케팅(키도마)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은수 대표의 강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블록 도메인은 제2의 인터넷이라 불리는 블록체인 기술 중 하나이다. 도메인이 블록별로 콘텐츠를 담아 도메인 거래소에서 거래하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자신의 가치로 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평소 플랫폼에서 글로만 접했던 이들과 직접 만나 정보를 나누고, 10여 년간의 6561사업 비전을 공유하는 등 소통을 이루어 의미가 남달랐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 해주어 기쁘다. 한 분 한 분을 귀하게 모셨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자리에 참석한 이들 모두에게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도메인을 선물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지오텍홀딩스는 "지금까지 블로그 마케팅, SNS 마케팅은 잊으라. 키워드와 도메인을 융합한 새로운 혁신적 마케팅 플랫폼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라며 "언택트 시대의 안성맞춤인 알지오의 키도마는 코로나로 인해 피폐해져가는 많은 분들에게 경제적, 정신적으로 희망의 등불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지오텍홀딩스는 오는 12월 28일 알지오 도메인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1억 원 상당의 시상이 이루어지며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으로 나뉜다.

시상 분야는 베스트 도메인 판매상, 베스트 도메인 구독자상, 베스트 도메인 댓글상, 베스트 도메인 조회수상, 베스트 도메인 광고상, 베스트 블록폴 참여상이다.

한편 세계 최초로 블록도메인 시장에 진출한 지오텍홀딩스는 지난달 7일 디파이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에 상장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