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39 (수)

크립토닷컴 거래소 ‘수수료환급’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크립토닷컴 거래소 ‘수수료환급’ 프로그램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2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O 스테이킹 5000 CRO 이상부터 수수료 환급 적용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CRO를 발행·운영하는 크립토닷컴(Crypto.com)이 자사 거래소(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 거래한 사용자들에게 CRO를 리워드로 지급하는 '수수료환급(Stake-to-Take)'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의 개인 사용자는 시장가 거래 시 수수료를 최대 0.10%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리베이트 방식으로 주어지는 추가적인 거래 할인은 CRO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증가하며, 수수료를 CRO로 지불해야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

수수료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거래소에 CRO를 최소 5000개 이상 스테이킹한 상태여야 한다(개인 및 기관 사용자 동일 적용). 시장가 수수료(Taker fees) 환급은 CRO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최소 0.005%부터 최대 0.10%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지정가 수수료(Maker fees)는 변경 사항이 없다.

추가적인 거래 할인을 위한 최소 스테이킹 수량이 5000 CRO(개인 및 기관 사용자 동일 적용)이며, 더 많은 CRO를 스테이킹 할수록, 더 많은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수수료환급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크립토닷컴 거래소로 CRO를 입금한 후, 최소 5000 CRO 이상을 스테이킹해야 한다. 거래소 'Stake & Earn 메뉴에서 원하는 스테이킹 수량을 선택한 후 'Use available CRO to pay for trading fees'를 눌러 수수료 환급 기능을 활성화시키면 이후 거래소 거래 시 스테이킹 비율에 따라 CRO가 환급된다.

거래소에서 시장가 거래 시 수수료(Taker fees)를 최대 0.10%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지정가 거래 시에는 수수료(Maker fees)를 10-100% 할인받을 수 있다.

수수료환급 혜택은 거래량이 많은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 해당 수수료환급 혜택은 미국, 중국, 홍콩 시민권자 혹은 거주자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