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크립토 펀드 플랫폼 판테온X, 콘텐토스와 MOU 체결
상태바
크립토 펀드 플랫폼 판테온X, 콘텐토스와 MOU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1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크립토 펀드 플랫폼 판테온X가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콘텐토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크립토 트레이딩 전략 마켓 플레이스와 지식 네크워크 및 인공 지능으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테온X 플랫폼은 ‘지식 네트워크’를 통해 암호화폐 금융 데이터와 정보를 공유하여 통합 생태계를 형성하는 ‘마켓 플레이스’에 다양한 거래 전략을 제공한다.

이는 모두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분산 원장에서 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해 사용되므로 안전하고 전문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콘텐토스는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COS.TV를 제공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해 크리에이터, 팬 커뮤니티 및 투자 커뮤니티를 연결하고 토큰 보상으로 각 당사자가 가치를 기여한 만큼 보상받는 것을 목표로 한다.

MOU 체결을 통해 각 사는 공통 비즈니스 관심 분야에서 인프라, 전문성, 공동마케팅 등의 교류를 통해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홍성인 판테온X의 대표는 “콘텐토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다양한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암호화폐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믹 차이 콘텐토스의 CEO겸 공동 창업자는 “판테온X와의 협력으로 COS.TV를 통해 전문 투자자와 개인 투자자 모두에게 암호화폐 금융 데이터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