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한예음악콩쿠르 대상전 및 시상식' 가진 한국예술평가위원회
상태바
'한예음악콩쿠르 대상전 및 시상식' 가진 한국예술평가위원회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31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박봉규), 글로스퍼(대표 김태원), 닉스 (대표 김유주), 인생기록연구소 (소장 정대용), 라이프온(대표 이우승) 장학금 전달 및 시상
이유정 회장(맨우측)과 손승우 유한킴벌리 이사(맨좌측)가 김찬욱 군에게 전체대상 트로피와 장학금을 각각 전달하고 있다. (사진출처: 한국예술평가위원회)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한국예술평가위원회(회장 이유정)는 지난 12월 28일 저녁, 서울시 강남구 소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한예음악콩쿠르 대상전 및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8년도 상/하반기 한예음악콩쿠르의 피아노, 현악, 관악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한 학생들이 최종 연주를 통해 전체대상을 선정, 시상하는 날이다.

전체대상은 피아노 부문에 천재적인 소질을 자랑한 김찬욱 (인천송명 초등학교 5년)군이 영예를 안았다. 그리고 파트별 대상에는 피아노부문 이건우(선화예술고 2년), 현악부문 첼로에 이유찬(예원학교 3년),?콘트라베이스에 문준호 (서울예술고 3년), 관악부문 플루트에 안유나(대현초등학교 5년) 및 유지민 (예원학교 3년), 호른에 장범준 (인천예술고 3년)군이 차지했다.

한국예술평가위원회 이유정 회장(앞줄 우측에서 네번째)이 수상자 및 시상자 들과 함께 단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출처: 한국예술평가위원회)

'올해의 우수지도자상'에는 피아노 구자은, 성악 이아경, 현악 이창형, 관악 김상응 선생님이 수상했다.

이날 시상 및 장학금 전달은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 코리아씨이오서밋(이사장 박봉규), 글로스퍼(대표 김태원), 닉스(대표 김유주), 인생기록연구소(소장 정대용), 라이프온(대표 이우승)?등이 맡아 따뜻한 정을 나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