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1 17:14 (화)
코인 에이스-아몬드,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코인 에이스-아몬드, 전략적 제휴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6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용재 기자]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이하 에이스)를 발행한 에이스 엔터테인먼트 엘엘씨(이하 에이스엔터)와 디지털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간편 지갑 아몬드(이하 아몬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에이스는 이오스 기반의 토큰으로 게임, E-Sports,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 펍, POS 시스템 등에 기축 통화로 사용되는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이며 아몬드는 최연소 코스닥 CEO 타이틀을 보유한 정주형 대표가 창업한 플랫폼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포인트,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디지털자산을 모두 지원하는 간편한 모바일 하이브리드 월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에이스엔터는 6월 30일 서울 압구정에서 오픈한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인 에이스펍에서 에이스로 매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스엔터가 계획 중인 게임 사업과 POS 시스템 및 온라인 쇼핑에도 아몬드를 통한 접근 편의성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아몬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의 사업 목표인 간편한 디지털자산 생태계 구현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몬드의 에이스 지원은 아몬드의 글로벌 보안 파트너인 비트고와의 협의를 거쳐 7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