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21:45 (토)
FTB코인, 상장 2주만에 프로비트 거래소 10위권 '승승장구'
상태바
FTB코인, 상장 2주만에 프로비트 거래소 10위권 '승승장구'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4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대금 13억4300만여원 기록
파죽지세 기세에 투자자들 관심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한 FTB코인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세계적 블록체인 전문 기업 FTB그룹(Free Tool Box·회장 이연우)은 지난 7일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한지 불과 2주만에 거래소 내 상위권 순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기준 프로비트 거래소의 거래 순위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랜드박스 등에 이어 프리툴박스(FTB코인)가 거래대금 13억4300만여원을 기록하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24일 프로비트 거래소 10위에 오른 프리툴박스(FTB코인)

FTB그룹은 고객이 수익 모델이 더 높은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암호화 프로젝트에서 거래 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기존 지불 방법보다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수익 모델을 제공하여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FTB코인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사용되는 ERC20 코인으로, FTBD로 교환 할 수 있으며 교환시 언제든지 FTB를 현금화 할 수 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다양한 보상 정책을 수립하여 FTBD와 함께 또는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참가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격려 할 수 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자하는 FTB 보유자는 투자 가치에 맞는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면 된다.

FTB그룹을 창업한 이연우 회장은 한국 비트코인 업계의 황태자로 불리며 암호 자산 운영 서비스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7월 열린 메인넷 런칭 행사에서는 20여 명의 블록체인 인물들에게 30억원 대 투자 의향을 받으며 블록체인 능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에 더해 최근 FTB코인이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상위권 순위를 유지함으로써 향후 업계에 미칠 영향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FTB그룹이 상장한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질 일간 거래량 부문에서 글로벌 상위 20위인 거래소로, 20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가장 많은 거래쌍을 지원하는 거래소 중 하나로, 600개 이상의 거래쌍을 지원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