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블록체인 아이템 거래 플랫폼 왁스, 사업 개발 자문 위원단 공개
상태바
블록체인 아이템 거래 플랫폼 왁스, 사업 개발 자문 위원단 공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19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서원진 기자] 블록체인 기반 아이템 거래 플랫폼 왁스(WAX)가 왁스의 전반적인 사업 개발 부문을 지원할 자문 위원단 9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왁스의 자문 위원단은 모두 IT,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임원급 인력으로 구성됐다. 왁스 자문 위원단은 왁스 플랫폼의 사업 개발, 각 분야의 사업 지원, 왁스 서비스의 홍보 등 왁스의 사업 확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왁스 자문 위원단은 게임 개발사 애니모카 브랜드 공동 설립자 얏 시우(Yat Siu), 마블 부회장 겸 마블게임즈 책임자 제이 옹(Jay Ong), 유명 게임 회사 아타리의 최고경영책임자(CEO) 프레데릭 체스네(Frederic Chesnais) 등을 포함한 총 9명이다.

왁스는 블록체인을 활용해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왁스는 NFT(Non-Fungible Token)을 통한 디지털 자산의 실용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NFT에는 실물 자산이나 디지털 자산에 거래 기록, 소유권, 저작권 등 고유한 특성이 기록된다.

한편, 왁스는 지난 3일 영화 ‘스타트랙’의 커크 선장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윌리엄 샤트너(William Shatner)의 사진을 디지털 카드 형태로 판매했다. 샤트너의 카드는 판매 시작 9분 만에 모두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