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엘립틱, 바이넌스와 파트너십 연장…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에 BNB 사용
상태바
엘립틱, 바이넌스와 파트너십 연장…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에 BNB 사용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19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서원진 기자] 엘립틱의 암호화폐 거래와 지갑 모니터링 솔루션인 네비게이터 앤 렌스(Navigator and Lens)가 BNB(바이넌스 코인)에 대한 규제준수 감시를 자동화하여 이 토큰에 상장된 다른 거래소들이 효율적으로 운영을 기준화하고 블록체인 상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을 탐지하는 정확성을 개선하였다.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바이넌스는 그들이 운영되는 모든 지역에서 전세계와 지역의 반자금세탁(AML) 규제요건을 준수하도록 도우며 2019년부터 그들의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오퍼레이션(global compliance operations)을 위하여 엘립틱의 블록체인 분석 솔루션과 서비스를 사용해왔다.

지불 수단의 역할도 하는 BNB는 바이넌스 거래소에서 수수료로 지불될 수 있으며 바이넌스 라운치패드(Binance Launchpad) 상에서 토큰 세일에 참여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장래에 엘립틱은 바이넌스 블록체인 상에서 신규 BEP2토큰 발행을 위하여 바이넌스 라운치패드를 사용하는 발행자들에게 암호화폐 규지준수 감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BNB는 바이넌스 DEX(바이넌스 체인이 자금을 공급하는 탈중심화 거래소)에 자금을 공급하기도 한다.

바이넌스의 최고감사책임자(Chief Compliance Officer) 사무엘 림은 “이 파트너십은 규제 준수 감시에 대한 우리 회사의 기여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BNB와 BUSD(달러 연동 스테이블 코인)의 보다 폭넓은 채용을 위한 문을 여는 것이기도 하다.”라고 말한다. 그는 더한다. “우리는 엘립틱의 바이넌스 체인 지원과 블록체인 분석 분야의 전문성이 장래에 주주들로부터 신뢰를 얻어내는 중요한 수단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엘립틱의 CEO인 시몬느 마이니(Simone Maini)는 “암호화폐자산 시장의 혁신자로서, 바이넌스는 시장 성장을 지속적으로 견인해 왔다. 그런 와중에 엘립틱은 기업들이 규제 요건을 만족하도록 도왔으며 그들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때 암호화폐자산의 안전한 사용을 지원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올해 BUSD, 제트캐쉬(Zczsh), ZEN을 포함하여 89개의 새로운 암호화폐자산을 엘립틱의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에 부가한 뒤, 엘립틱은 현재 거래량에 의해서 모니터되는 모든 암호화폐자산의 97% 이상에 해당하는 암호화폐 거래 감시 솔루션의 가장 폭넓은 감시범위를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