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3:43 (화)
엘라마체인, 빗썸 글로벌 거래소 11일 상장
상태바
엘라마체인, 빗썸 글로벌 거래소 11일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1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라마, 11일 오후 5시 입금 오픈-12일 오후 5시 거래 시작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기업형 블록체인 공급사 엘라마체인(Elamachain)은 자체 코인인 ‘엘라마(ELAMA)’가 글로벌 거래소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에 8월 11일 상장한다고 10일 밝혔다.

빗썸 글로벌은 빗썸 코리아의 글로벌 플랫폼으로, 두 개의 거래소간 간편 자산 이동 서비스를 올해 오픈했다. 기존에 빗썸 거래소에 BTC, EHT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도 11일부터 빗썸 글로벌에서 기존 보유자산으로 간편하게 엘라마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엘라마는 빗썸 글로벌 거래소의 USDT마켓에 상장한다.

엘라마의 ‘빗썸 글로벌’ 입금 오픈은 8월 11일 오후 5시(UTC+9)이고, 거래 시작은 8월 12일 오후 5시(UTC+9)이며, 출금 시작은 거래 시작과 동시에 가능하다.
한편, 엘라마체인(Elamachain)은 시스템 반도체 기반의 초고속 서버를 기반으로, 4차산업 혁명에서의 주요 기술인 AI, 빅데이터(BigData), 블록체인(Blockchain)을 통합하는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알고리즘 및 디자인을 개발하여 매우 빠른 퍼포먼스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라마체인 관계자는 “엘라마(ELAMA)은 이미 미국 최대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 영국 최대 거래소 엘뱅크(L-Bank), 싱가폴 최대 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홍콩 최대 거래소 핫빗(Hotbit), 아프리카 최대거래소 빌럭시(Bilaxy) 등 글로벌 최대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라며 "7월 말 포블게이트를 시작으로 한국의 최대 거래소들에 상장하는 프로토콜이 가동되어 순차적으로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라마체인은 빗썸 글로벌 상장을 기념하여 8월 11일~19일까지 신규 가입 후 인증을 완료한 가입자에게 '20ELAMA'를 선착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