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모건크릭 "비트코인, 꾸준히 성장해 40만달러 돌파할 것"
상태바
모건크릭 "비트코인, 꾸준히 성장해 40만달러 돌파할 것"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06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코인텔레그레프)
(사진출처=코인텔레그레프)

[블록체인투데이 이용재 기자] 모건 크릭의 Anthony Pompliano가 미래에는 비트 코인이 금보다 더 많은 시장을 장악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비트코인 가격이 끝없이 오르는 시장 속에서, 주요 비트 코인 (BTC) 지지자들이 앞으로의 상승가격에 관심을 쏟고 있다.
모건 크릭 디지털의 공동 창립자인 Anthony Pompliano는 "디지털은 아날로그보다 크다. 비트 코인은 금보다 크다"라며 비트코인이 40만 달러를 돌파하고 장기적으로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한 Peter McCormack는 인터뷰를 통해 비트 코인이 8조 달러의 시가 총액으로 최소 40만 달러 또는 45만달러의 가격 수준에 도달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디지털 자산으로서 아날로그 금을 디지털 대안으로 대체하고 마침내 시장을 확장할 것"이라며 "아날로그에서 디지털화 된 비즈니스의 사례를 보면, 디지털 버전은 아날로그 버전보다 훨신 더 커진다. 디지털화는 모든 종류의 장점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시장 확장 기술이다"라고 설명했다.
비트코인이 금보다 더 많은 시장을 사로잡을 것이란 추측이다.

폼프는(Pompliano) 또한 비트코인이 언젠가는 금보다 더 큰 시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약 50년 후에는 비트코인이 40만 달러 레벨에 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금 시장의 규모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현재 총 금 시장이 8조 달러라고 가정해보자. 지금 비트코인은 가격이 40만 달러에 이르면 8조 달러의 금 규모가 똑같아 진다. 그렇다면, 비트 코인이 금 시장과 동등해 질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다. 아마 그것보다 더 많은 시장을 차지 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폼프는 2021년 말까지 비트코인 가격이 10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한편 금 가격도 급등하고 있다. 금 가격은 8월 4일 처음으로 2,000달러 기준을 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