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GEEQ, 거래소 비트맥스(BitMax.io) 에 첫 상장
상태바
GEEQ, 거래소 비트맥스(BitMax.io) 에 첫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05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은혜 기자] 월스트리트 퀀트 트레이딩 베테랑들이 구축한 업계 선두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TMX.com)가 8월 6일 오전 10시 EDT에 GEEQ의 첫 상장을 발표했다.

비트맥스(BitMax.io) 글로벌 사업 개발 담당자인 셰인 몰리더(Shane Molidor)는 상장 협업에 대해 "비트맥스(BitMax.io)팀은 GEEQ팀이 만든 혁신적이고 특허 출원 중인 정직성의 증명(Proof of Honesty PoH) 프로토콜에 감명을 받아 기존의 디지털 자산 생태계를 붕괴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인정한다. 또한 유저들이 GEEQ 프로젝트 프라이빗 세일에 초과 신청은 커뮤니티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다."라고 언급했다.

비트맥스(BitMax.io)가 최근 상장시킨 스윙비($SWINGBY), 오리온 프로토콜($ORN), 피오 프로토콜($FIO), 리벳엑스($RVX), xDai STATE($STake)는 비트맥스 사용자들한테 평균 상장 가격 대비 최고치 14배까지 오르는 높은 투자 수익률(ROI)을 달성하도록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에서 참조 가능하다.

2018년 8월 출시한 비트맥스(BitMax.io)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 등 고객층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변동성 상품부터 마진 거래,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제품, 기타 투자 솔루션까지 다양한 투자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업데이트는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사이트 주소: https://bitmax.io/

텔레그램: https://t.me/BitMaxioEnglishOfficial

GEEQ는 정직성의 증명 프로토콜(Proof of Honesty PoH)에 의해 보증된 멀티 블록체인의 플랫폼으로, 가장 소중한 데이터를 충분히 안전하게 보관하고, IoT에 충분히 저렴하며,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다. GEEQ은 블록체인은 검증자나 채굴자가 조작할 수 없다는 점에서 다른 산업 솔루션과 차별화된다. 이것은 프로토콜의 개발자와 최종 사용자 모두에게 프로토콜의 출력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제공한다.

GEEQ 팀은 수십 년간 비즈니스,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산업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다.

자세한 정보 및 업데이트는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사이트 주소: https://geeq.io/

텔레그램: https://t.me/GeeqOfficial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