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6 (화)

21일, B캐피탈리스트 6기 수료식 진행
상태바
21일, B캐피탈리스트 6기 수료식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7.23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캐피탈리스트 7기 과정, 매주 화요일, 멀티 역삼캠퍼스 17층 VIP강의장에서
21일  B캐피탈리스트 6기 종강수업 및 수료식이 멀티 역삼캠퍼스 17층 강의장에서 진행됐다. 수료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은혜 기자] 21일  B캐피탈리스트 6기 종강수업 및 수료식이 멀티 역삼캠퍼스 17층 강의장에서 진행됐다. 수료식을 진행하기 앞서 PWC 오남교 파트너, 금융감독원 이해붕 부국장의 강의가 진행됐다.

PWC 오남교 파트너를 통해 가상 자산의 회계 및 세무 처리 관련 강의를, 금융감독원 이해붕 부국장이 블록체인 생태계와 글로벌 규제동향에 대해 강의를 했다. 

강의를 마친 후 6기 수료식을 진했다. 이날 1기부터 5기까지 원우 및 졸업생, 7기 예비 원우들과 함께 했다. 각 통합원우회를 소개했으며 기념 촬영도 함께 진행됐다.  

B캐피탈리스트 과정은 총 8주 과정으로, △블록체인과 규제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프라이빗 블록체인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스마트 컨트랙트 △분산ID △채굴 △지갑과 커스터디 △스테이블 코인 △STO △세금 등 다양한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매주 수업 후 네트워킹 시간과 매 기수별 과정 중 진행되는 1박2일 워크샵에서는 개별 프로젝트에 대한 발표와 더불어,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들과 투자자, 다양한 기업 기관 관계자들을 연결하는 네트워크의 장이 마련되고 있다. 

B캐피탈리스트 7기 과정은 매주 화요일, 멀티 역삼캠퍼스 17층 VIP강의장에서 진행된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캐피탈리스트 홈페이지(BCapitalist.com)에서 볼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