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암호화폐 거래소 25ex, 차세대 금융플랫폼 J-bit 런칭 기념 “유망 코인 무료 상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25ex, 차세대 금융플랫폼 J-bit 런칭 기념 “유망 코인 무료 상장 이벤트”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7.21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은혜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25ex는 차세대 금융플랫폼 디지털자산 거래소 J-bit를 2020년 8월 런칭하는 기념으로 현재 "유망코인(토큰) 무료 상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거래소 25ex를 지난 3년동안 묵묵히 운영하던 주식회사 에이치앤비디벨로프(이하 H&B)가 드디어 기지개를 펴기 시작했다. H&B는 그동안 25ex 암호화폐 거래소를 수 년간 운영하면서 프로젝트 팀들과 투자자들에게 많은 의견을 들었고, 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한 차세대 금융 플랫폼 가상자산거래소 J-bit를 2020년 8월 새롭게 런칭하고자 한다.

H&B의 행보는 매우 당차다. 그동안 25ex암호화폐 거래소를 다년간 운영하면서 쌓인 노하우를 십분 활용하여 현재까지 25ex 플랫폼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부분은 타파하고,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대대적으로 완벽하게 탈바꿈할 예정이다.

게다가 프로젝트 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시스템을 기획, 접목시킬 예정이다. 국내외 유망한 프로젝트 팀들을 물색하고 그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기능 옵션을 제공하여 프로젝트 팀들이 코인(토큰)을 상장하고 싶은 거래소가 되는 것이 목적이다.

이는 완벽하게 기반이 준비된 플랫폼에 J-bit만의 개성을 확보하는 차별화 전략이라고 볼 수 있는데, 프로젝트 팀들에게 제공될 핵심 기능 중 하나를 예로 들자면 지갑 락(Lock) 기능이 있다.

프로젝트 팀이 요청할 경우 지원하는 지갑 락(Lock) 기능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기능은 프로젝트 팀이 발행한 토큰에 대하여 투자자를 보호하면서 프로젝트 팀이 로드맵에 의한 프로젝트를 성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시간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기능으로 활용될 것이다.

이러한 차원에서 현재 25ex는 "유망코인(토큰) 무료 상장" 이벤트를 7월 2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대대적으로 프로젝트 팀들을 유치하기 위한 일환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