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FTB그룹 메인넷 런칭으로 본격적인 블록체인 사업 시동걸어
상태바
FTB그룹 메인넷 런칭으로 본격적인 블록체인 사업 시동걸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7.14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립토파이낸스의 미래에셋을 지향하는 글로벌 테크핀 기업으로 발전

[블록체인투데이 류명산기자]크립토파이낸스의 미래에셋을 지향하는 글로벌 테크핀 기업인 FTB재단(회장 이연우)은 2020년 7월 15~16일 양일간 롯데시그니엘 호텔에서 메인넷 런칭 밋업 행사를 대대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롯데시그니엘 호텔)
(자료제공: 롯데시그니엘호텔)

FTB그룹은 AI를 활용하여 비트코인 현물 트레이팅, 마진, 선물 과 알트코인 트레이딩으로 재원을 마련하여 코인홀더들에게 이익을 분배하는 글로벌 테크핀 프로젝트이다. 실제 트레이딩은 로보어드바이저와 20년 경력의 프로 트레이더가 함께 트레이딩 시점의 지표, 시황, 차트등 BIG DATA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16개전략 시물레이션을 가동하여 최고의 수익율을 만든다고 한다.
그리고 다른회사와 차별점은 회원들의 보호를 위해 재단에서 미리 준비한 지급준비금 형태의 1만개의 비트코인을 예치하고 있다고 한다. 일종의 금본위제를 응용한 비트코인위제라고 표현하면 이해가 빠를 것 같다.    

(자료제공: FTB그룹 홈페이지)
(자료제공: FTB그룹 홈페이지)

또한 본 프로젝트는 메인넷(FTBD)기술을 활용하여 스테이블화하였다. 이를 담보된 비트와 이더로 페깅하여 실생활에 쓰일 수 있다. 페깅된 스테이블은 재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현금화할 수 있다. 메인넷 블록체인 솔루션은 별도의 이더리움 가스비용 없이 개인간 거래는 수수료가 무료이며 전세계 어디서든 즉시 전송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2가지 풍성한 빅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행사에 참여하고 FBT코인을 보유한 홀더들에게 500개의 비트코인을 에어드랍 한다고 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FTB그룹에서 보유한 부동산을 재단에서 발행하는 스테이블코인인 FTBD로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고로 재단은 삼성중앙역 과 논현동의 여러 개의 빌딩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이 행사는 잠실역 롯데시그니엘 호텔에서 7월 15일(수)~16일(목) 2일동안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2시~9시까지 진행 한다고 한다.  행사기간 동안 협약식과 메인넷 가동 시연등 다양한 볼거리와  업계 관계자들과의 네트웍시간으로 구성 되었고 프라빗 행사로 초대된 게스트만 입장 할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