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플라이빗, Flybit WoW(플라이빗 와우) 첫 프로젝트 MCI 공개
상태바
플라이빗, Flybit WoW(플라이빗 와우) 첫 프로젝트 MCI 공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7.07 1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자와 프로젝트를 연결시켜주는 토큰 중개 플랫폼을 통해 MCI 토큰 판매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토큰 중개 플랫폼 ‘Flybit WoW’를 통해 첫 프로젝트 엠씨아이 프로젝트(MCI Project, 이하 MCI)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엠씨아이 프로젝트는 미디어 홍보 전문기업 ㈜게임그라운드(대표 Frank Hyunsok)가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및 콘텐츠 제작지원 플랫폼 ‘MCN Star’를 운영하고 있다. 신규 크리에이터 및 중소형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및 채널 육성을 지원하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자금을 펀딩하거나 공개 투표 방식으로 선발된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육성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게임그라운드가 발행하는 MCI(Multi Channel Infulencer) 토큰은 총 발행량 33억개이며, 이중 12만 달러 금액 상당의 MCI(10,000,000 MCI)가 판매될 예정이다. 0.0125 USDT로 1 MCI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 시 10% 보너스 비율 추가되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이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이빗은 기존 토큰 판매 방식을 개선한 토큰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시켜주는 Flybit WoW를 론칭한 바 있다. Flybit WoW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공정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거래소로 도약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가장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 전 세계 투자자들의 거래를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이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고객 자산의 안전한 보호와 동시에 쾌적한 거래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다”며 “철저한 검증 절차를 거쳐 토큰 심사 진행 및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 첫번째 ITE를 통해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이빗(Flybit)의 KRW 마켓에 스테이블 코인 테더(Tether, USDT)가 상장됐으며 향후 원화 마켓에 상장될 가상자산은 철저한 심사를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