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코박, 바이낸스와 손잡고 블록체인 인플루언서 지원
상태바
코박, 바이낸스와 손잡고 블록체인 인플루언서 지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6.22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국내 대표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Cobak)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와 협력하여 블록체인 컨텐츠 인플루언서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박에 따르면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협업하여 블록체인 관련 컨텐츠를 작성하는 인플루언서를 코박 플랫폼에 소개하며, 양질의 정보를 지닌 인플루언서를 발굴하여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신뢰를 확보할 예정이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기준 전 세계1위 거래소로 웹 트래픽, 거래량 등 다방면의 평가에서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거래소이다.

코박 X 바이낸스 공식 인플루언서 활동을 통해 블록체인 인플루언서들은 자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에 대한 보상으로 바이낸스코인(BNB)와 무비블록(MBL)을 지급받게 되며, 추가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 심사는 기존 코박,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텔레그램, 카카오톡 등 자신이 보유한 블록체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 및 경력, 컨텐츠 작성 횟수 및 퀄리티 등 다방면의 평가를 거쳐 이뤄지며, 선발과정을 통과한 지원자는 코박X바이낸스 공식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게 된다.

코박 이민준 디렉터는 “바이낸스와 함께 인플루언서를 모집하여 기존 블록체인 컨텐츠 인플루언서에게 보상을 제공하여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유인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박 플랫폼에서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확장시켜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