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 오케이엑스(OKEx)와 콜라보 이벤트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 오케이엑스(OKEx)와 콜라보 이벤트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6.16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오케이엑스(OKEx)거래소와 파트너십을 맺고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서비스로 메신저를 사용하는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에게 자체 유틸리티 토큰 EGG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파트너 링크를 통해 오케이엑스 거래소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오케이엑스 거래소 신규 가입 후 100 USD 상당의 비트코인(BTC) 또는 이더리움(ETH)을 구매하면 10 USD 상당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동시에 1,000 USD 상당의 비트코인(BTC) 또는 이더리움(ETH)을 구매 후 3일 동안 보유하고 있으면 50 USD 상당의 비트코인(BTC)과 수수료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스트리 메신저는 오케이엑스 거래소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메신저에서 팝업 광고와 배너 광고를 통해 이벤트를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네스트리의 배너를 클릭해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 되며, 거래 수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16일부터 7월 16일까지이며, 이벤트 당첨금은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