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18 17:15 (금)
IDall 프로젝트, 코어닥스의 엔젤 프로젝트에 선정 27일 상장
상태바
IDall 프로젝트, 코어닥스의 엔젤 프로젝트에 선정 27일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2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비밀번호가 필요 없는 혁신적인 전자서명 인증기술 “PASSCON”을 개발한 GCODInnovation의 IDALL 토큰이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COREDAX의 엔젤 프로젝트의 TOP5에 선정되어 오는 27일 상장한다.

우수한 프로젝트 5개 순위 안에 들면 CoreDAX 거래소에서 상장 무상 지원과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엔젤 프로젝트에 선정된, IDALL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GCODInnovation이 6년 동안 개발한 "PASSCON" 전자서명 인증기술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이다.

IDall토큰은 GCODInnovation의 원 아이디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며, 원 아이디 플랫폼은 비밀번호 없이 탈 중앙화 된 하나의 통합 계정으로 암호화폐 월렛 및 블록체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에서 아이돌 토큰을 사용하면 모든 포털, 가상자산 거래소, 쇼핑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로그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CoreDAX는 삼성증권, 대신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약 20여년간 금융 IT 솔루션을 공급하던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암호화폐 거래소로써 인터넷망 분리, Cool Wallet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높은 보안 시스템으로 알려진 거래소이다.

CoreDAX는 최근 베타오픈을 기점으로 ‘코인정보소’, ‘Xangle’ 등과 MOU를 맺으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정식오픈을 대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 보일 것으로 예상돼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CoreDAX에서는 이번 상장을 맞이하여 IDALL토큰의 순매수 개수만큼 10% 보너스를 제공하는 ‘IDALL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상장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5일 CoreDAX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