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25EX, 새로운 암호화폐 생태계 구축
상태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25EX, 새로운 암호화폐 생태계 구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26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EX는 간단명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은 암호화폐에 금융거래를 접목시킨 핀테크 사업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대세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25EX의 모회사는 종합금융투자 H&B다. H&B는 투자개발, 마케팅,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분야가 있으며 투자개발부분은 리조트 개발 사업을 진행중에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25EX의 모회사는 종합금융투자 H&B이며, H&B는??투자개발, 마케팅,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분야가 있다. 투자개발부분은 리조트 개발 사업을 진행중에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25EX 암호화폐 거래소로 상당히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25EX
25EX는 간단명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은 암호화폐(tech)에 금융거래(finance)를 접목시킨 핀테크 사업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대세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25EX는 유망 알트코인들을 선점하여 타 거래소와의 차별성을 두어 토종거래소로서의 독자적인 위치를 확보하기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현재는 원활한 원화거래로 고객분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고, 25EX는 향후 코인선물거래와 필리핀 해외 거래소 설립을 진행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형태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신경 쓰는 부분은 보안이다. 회원들의 자산보호를 위해 KT보안 관제센터와 협약하고 있고, 그 외에 데이터 이중암호화 처리, 멀티팩터 인증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안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분들의 크고 작은 해킹에 대한 안전까지 고려한 최선의 보안체계 안에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최근엔 보이스피싱 관련 범죄예방을 위해 자체제작한 AML 매뉴얼을 지키며 고객들이 거래소를 이용하는 데에 있어서 보다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

25EX - Ecosystem 구현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단순한 거래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거래소를 구축하여 구매한 암호화폐를 쇼핑몰 및 여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단순한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것을 넘어서 보유 코인을 편의점, 대형마트, 쇼핑몰등 여러 가맹점에서 즉시 현장구매 할 수 있는 일상을 추진중에 있다.

이러한 25EX의 Ecosystem 구축하려는 노력은 현재는 기획을 완료하고 시행을 진행중에 있다.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작게는 편의점과 크게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까지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프로젝트의 완성을 위해 한발한발 다가가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