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0 18:11 (금)
“5월 유명 대형거래소에 상장 예정, 어려운 시기에도 승승장구 할 터’
상태바
“5월 유명 대형거래소에 상장 예정, 어려운 시기에도 승승장구 할 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1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포유 임송국 대표
젠포유 임송국 대표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Q.젠포유에 대해 설명 부탁드린다.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업체 젠포유는 지난 3년여 동안의 국내 및 해외 특허 등록 절차를 마치고 블록체인 기반의 토털헬스케어 스마트 폰 플랫폼 사업을 출시하였다.

젠포유의 토털헬스케어 스마트 폰 플랫폼은 전 세계 대륙 별 국가별로 유전자 검사업체 유명병원들과의 블록체인 기반의 사용자 정보를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여 의료데이터의 사용자 권한을 강화하고 그 권한을 개인과 인류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며 전체 플랫폼의 주체로서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젠포유는 국내에서 유전자검사업체, 병원, 실손보험간편청구, 기본 12가지의 의료정보, 다양한 확장 서비스 모듈들 그리고 각 정보를 선도하는 블록체인 기술 업체들과 의료 사물인터넷(IoT)단말기 업체들과 공동 상생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였고 젠포유의 계열사인 A2Amall을 통하여 양방향 쇼핑몰 서비스를 같이 접목해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젠포유는 블록체인 기반 유전자 의료 건강 데이터를 토털헬스케어스마트폰 플랫폼인 'GFYTT'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완벽한 보안성을 가지고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여 각각의 협력업체들과 스마트 계약 기술을 적용해 자신의 데이터에 대한 소유권과 이익을 쉽게 확인하고 보장받을 수 있는 특징이다.

특히 개인 의료 건강 데이터의 보안성과 안전한 데이터 공유 및 수익 모델 확보와 다양한 개인 데이터를 분석하여 인공지능을 활용한 개인형 생활 건강 운동 식단 도우미 서비스가 있다.

또 다양한 블록체인 제휴 회사들의 서비스 공유 및 사물인터넷(IoT) ·센서 기술을 활용한 건강 안전 돌봄이 서비스 등 국내 및 외국 협력사들과 확대해 나갈 것이며 병원 대학 기업 연구소들과 초협력체 구성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체인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Q.타기업에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과 달리 다른 강점이 있다면.

그림으로 설명 드리는 것이 쉽게 이해가 될 것 같다. 강점은 개인 건강검진 그리고 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인 의료정보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강력한 보안과 안정성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앱 디자인의 가시성과 데이터의 통합, 정부기간 병원 환자데이터베이스들의 연동성을 높이고 24시간 365일 사용자의 상태를 모니터링 한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비대면 원격 진료시대가 도래할 것이며 이를 위해 3년 전부터 라이브 비대면 진료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앱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다양하고 유연한 앱 서비스들을 제공 및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인터렉티브한 쇼핑몰 채널을 구성하여 스마트헬스케어 관련 상품 및 다양한 제품들의 온라인 판매 수익을 극대화하는 플랫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Q.유명 대형거래소에 상장한다고 들었다. 어느 거래소 언제 상장하는가.

아직은 거래소 이름을 밝히는 수 없다. 우선 모든 사람들이 아는 거래소라는 것만 밝히겠다. 현재 유명 해외 및 국내 거래소에 상장을 준비 중이다. 이미 3월말부터 상장관련 서류를 접수하고 거래소 담당 임원 및 대표들과 주기적으로 미팅을 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7대 거래소 안에 들어 있는 두 곳과 진행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 빠르면 5월 중순이나 늦어도 5월말까지 상장이 마무리 될 것 같다.

Q.퍼블릭 ICO 건에 대해서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

퍼블릭 ICO는 이미 상당부분 진행이 되었고 지난 4월에 마무리 됐다.

Q.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전 세계 약 24억 대의 스마트 폰 사용자들은 편리성과 다양성 정보의 안정성을 확보 받으면서 자신의 의료 정보 및 건강 자료의 소유주로서의 권한과 이익을 보호 받아야 한다.

전 세계 다양한 블록체인 응용기술을 마음껏 활용하는 토털오픈 헬스케어 플랫폼을 국내외 스마트 폰 제조업체, 통신서비스 업체들과 제휴하여 전 세계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

국내가 독일과 일본보다 잘 사는 국가를 만들기 위하여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젊은 기업과 청년 사업가들이 같이 열심히 노력하겠다. 지켜봐 주길 바란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