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6 17:49 (월)
K트레이딩시스템을 열어가는 애너봇, 미국 본토 상륙 초읽기
상태바
K트레이딩시스템을 열어가는 애너봇, 미국 본토 상륙 초읽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재테크 시장 개척의 선두주자 애너봇 - 시카고 Win 미디어 그룹과 미주본사MOU체결
5월부터 자체 제작 방송 ‘애너워크’ 시카고 한인TV 방송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 미국, 동남아 일대로 K트레이딩봇시대 개막
지난 1월경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기반을 둔 WIN 미디어 그룹(오른쪽 김왕기 회장)과 함께 미국내 애너봇을 통한 개인형 온라인 재테크 시장을 함께 열기로 하는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였다. (사진출처=애너봇)
지난 1월경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기반을 둔 WIN 미디어 그룹(오른쪽 김왕기 회장)과 함께 미국내 애너봇을 통한 개인형 온라인 재테크 시장을 함께 열기로 하는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였다. (사진출처=애너봇)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한국이 지금처럼 전 세계인들에게 주목을 받은 적도 없었을 것이다. 월스트리트저널에서는 'BTS,기생충에 이어 KBO리그가 지구 반대편에 상륙했다'고 보도했다. 

미국의 한 스포츠 커뮤니티에 따르면 ‘지금 쯤이면 도쿄올림픽 예선전을 보고 있을 줄 알았는데, 한국의 프로야구를 보고 있다’며 ‘비록, 온라인이지만, 야구를 즐길 수 있어 대한민국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올린 네티즌도 있다.

이에 못지않게, ‘개인형 온라인 재테크 시장’을 열고 있는 비엠씨플러스(주)의 애너봇이 미국, 중국, 동남아 일대에서 유저들 사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지난 1월경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기반을 둔 WIN 미디어 그룹(김왕기 회장)과 함께 미국내 애너봇을 통한 개인형 온라인 재테크 시장을 함께 열기로 하는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였다.

시카고 현지에서 방송되고 있는 애너워크의 한 장면으로 비엠씨플러스(주) 황주원 대표가 애너봇의 알고리즘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출처=Win TV 캡처)
시카고 현지에서 방송되고 있는 애너워크의 한 장면으로 비엠씨플러스(주) 황주원 대표가 애너봇의 알고리즘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출처=Win TV 캡처)

Win Media Group은 시카고에 한인들을 위한 공중파 채널(24.5)과 한인들과 외국인들을 위한 채널(24.6)등 2개의 공중파 채널이외에 미 전역을 커버하는 IPTV와 온라인 방송등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활발히 활동중인 방송국이다. 

뿐만아니라 미주지역 대도시에 산재하고 있는 한인 티비 방송국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가 구축되어있어 곧 몇군데 타지역의 한인 티비방송을 통해서도 에너봇을 활용한 특집방송을 할 예정이다. 

윈미디어 그룹은 자체 공중파와 IPTV, 온라인을 통해 애너봇을 활용한 특집방송을 편성하여 방송을 하기로 하고 5월부터 매주 본방송과 재방송을 편성하여 방송하고 있다. 

방송 편성은 미국 시카고 현지시간으로 WIN TV 채널 24.5에서 본방 월요일 저녁 8:40 / 재방 화요일 오전 7:00분, 채널 24.6과 IPTV, 온라인에서는 본방 목요일 저녁 7:30 / 재방 토요일 낮 12:30에 방송을 편성 하여 첫방송을 마쳤다.

애너봇이 이렇게 전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서 비엠씨플러스(주)의 황주원 대표는 ‘실전경험’에서 비롯된 인공지능 알고리즘이라고 밝혔다.

비엠씨플러스에서는.애너봇의.기획과 설계. 알고리즘에.대한 개발과 완성에 대한 부분을 3년 전부터 유튜브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해왔다. 보조지표를 통한 단타매매 비법과 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애너봇의 초기 알고리즘,그리고 이후 업데이트 된 모든 기능까지.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하고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기능은 실전에서 트레이더들이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을 거의 모두 접목을 시켰고 이를 인공지능화 하여 자동매매도 지원하고 있다.

비엠씨.플러스는.온라인.재테크.시장.개쳑에 맞게 신사동 소재의.스튜디오에서 애너봇을 통한 트레이딩.방법과 메뉴얼 등 촬영된 영상을 매주 윈 미디어 그룹에 제공을 하고 있다. 

윈미디어 그룹의 김왕기 회장은 애너봇의 기술력과 애너봇을 움직이는 원동력인 애너그램 시스템에.대해 큰 기대감을 보였으며, 미국내 진출에 대한 법적인 절차를.마친 뒤 올 8월경 공식적인 미주 본사 계약을 체결하기로 잠정 합의하였고. 애너봇은 미국에 진출 하는 국내 최초의 개인형 인공지능 트레이딩 봇이.될 전망이다.

비엠씨플러스는 온라인 재테크.시장을 함께 열 국내외 지사와 지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7개의.지사와 10여개의.지점이 계약된 상태이다.

문의 : 비엠씨플러서(주) 비엠씨 플러스 전화번호 : 0507-1315-3141
홈페이지 bmcplu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