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바이낸스 창펑자오,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는 밝을 것으로 확신
상태바
바이낸스 창펑자오,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는 밝을 것으로 확신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24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비트웹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창펑자오(CZ) 바이낸스 CEO는 2018년의 어려운 업계 상황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의 전망에 깊은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블룸버그의 한 프로그램에서 그와 바이낸스는 낙관적인 전망과 함께 새해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8년은 암호화폐의 가격적인 측면에서 힘든 해였습니다. 올해에는 많은 프로젝트가 이루어지지 못한 것을 볼 수 있었고, 그래서 보정된 해입니다. 하지만 기술은 계속 발전될 것이고 우리는 2019년을 자신있게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미래에 대해 매우 자신있게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의 평가에서, 가격이라는 주제는 항상 우주에서 투기 활동을 끌어들일 것이며, 이것은 다시 가격이 위나 아래로 변동하게 한다. 지난 해에는 과잉 변동세를 보였고, 그 후 2018년 내내 지속되어 온 수정 국면이 이어졌다고 그는 말했다. 비록 그는 곰 시장 단계가 끝났는지 여부는 알 수 없다고 인정했지만, 가격 이동에 관계없이 장기적인 산업의 발전은 참여자들에 의한 실제 응용에 의해 유지된다고 주장했는데, 그는 이것이 암호화폐의 실제 사용 사례라고 말했다.

시장의 격변과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그는 "바이낸스는 여전히 회사의 야망을 추구하는데 매우 적극적이며, 그 야망은 회사가 내년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것으로 표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로 그는 이러한 이정표 중 하나는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기 위해 DEX 거래소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나아가, 그는 현재의 불확실성과 싸울 충분한 명확성이 있는 한, 바이낸스는 전 세계 모든 정부들로부터의 암호화폐 공간 내의 규제 개입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의 견해로는 선하고 합리적인 규제는 혁신을 방해하기보다는 오히려 촉진시킬 것으로 여기고 있다.

올해 초 20억 달러 상당의 개인 암호화폐 자산 포트폴리오의 성과에 대한 질문에 그는 다양한 구성 및 세부 변경으로 인해 현재 가치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2018년 시장 실적과 일치하는 타격을 입었다고 대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업계에 대한 자신의 신뢰는 변하지 않는다고 단언했다.

기사출처: 비트웹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