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글로벌 블록체인 벤처캐피탈 BlockVC, 루데나 프로토콜에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
상태바
글로벌 블록체인 벤처캐피탈 BlockVC, 루데나 프로토콜에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07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ockVC와 한국의 루데나 프로토콜(Ludena Protocol)은 블록체인 기술 상용화 및 게임 소셜 플랫폼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BlockVC와 한국의 루데나 프로토콜(Ludena Protocol)은 블록체인 기술 상용화 및 게임 소셜 플랫폼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1일 발표했다.

BlockVC는 중국 베이징 기반의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이며, 160개 이상의 프로젝트들과 협력한 최고의 글로벌 인큐베이션 회사 중 하나이다. 파트너십 발표와 함께 BlockVC의 설립자인 Kevin Hsu는 루데나 프로토콜 프로젝트의 고문으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BlockVC는 루데나 프로토콜의 글로벌 사업전략 추진 및 현지 제휴사 확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할 것이다. 특히 중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 금융 및 투자, 상장, 그리고 전략적 파트너십과 관련하여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Kevin Hsu는 파트너십에 대해 "게임 산업은 블록체인 기술이 가장 먼저 실용화될 수 있는 분야입니다. 지금까지 VR, AR 및 AI의 구현으로 놀라운 발전을 보였지만, 블록체인 기술이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전세계 게이머와 게임 개발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블록체인 게임 소셜 플랫폼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루데나 프로토콜의 CEO 인 Joshua Kim은 게임 트렌드와 소비를 주도하는 중국 시장에서 “루데나 프로토콜이 한국 시장에서 실현한 것과 동일한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BlockVC 및 Kevin Hsu와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