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IDALL, 글로벌 거래소 HOTBIT 상장
상태바
IDALL, 글로벌 거래소 HOTBIT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4.23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IDALL (IDALL TOKEN)이  29 일 세계 최고의 Cryptocurrency Exchange 중 하나 인 Hotbit에 상장된다고 23일 밝혔다. Hotbit은 공식적으로 트위터에서 거래소가 IDall을 상장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IDALL 토큰은 23 일 오후 12시부터 입금이 가능하고 IDALL / ETH로 시장이 개설된다. 상장 된 토큰의 거래는 29 일 오후 5시에 시작된다.

Hotbit.io에 IDALL을 등록하는 것은 PASSCON 기술의 향상된 활용성을 위한 첫 번째 단계이다. 많은 사람들이 비밀번호의 고통에서 벗어나서 편리하게 이용하게 하는 시작이다.

IDALL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하며 전체 IDALL 생태계를 작동시키고 강화한다. 실제 사용을 위한 토큰 수요가 토큰의 실제 가격에 반영되는 가장 합리적인 토큰 경제 모델이라고 한다.

상장시 Hotbit은 IDall과 협력하여 두 가지 다른 이벤트를 수행 할 것입니다. AMA 및 스테이킹이다.

Hotbit은 28일 17:00시에 IDALL 설립자 임용훈과 함께 AMA (Ask Me Anything) 행사도 개최한다고 한다. Hotbit거래소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질문을 받고 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행사이다.

IDALL 토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은 ICO 나 IEO를 하지 않은 프로젝트라는 점이다. 즉, 시장이 거래소에서 직접적인 수요와 공급에 따라 형성되는 매우 투명한 토큰이코노미 프로젝트이다.

IDall은 이미 앱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asscon.idall

iOS : https://apps.apple.com/us/app/idall/id1438211975?l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글로벌 공식 채널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Website : https://idall.biz

Telegram Channel : https://t.me/idall

Twitter : https://twitter.com/IDall2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umuki 2020-04-23 10:52:05
임용훈 대표님 짱입니다. Passcon 화이팅~~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