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1 (수)

코인베이스 “암호화폐 공부하면 코인 드려요”
상태바
코인베이스 “암호화폐 공부하면 코인 드려요”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21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베이스, 교육용 콘텐츠 시청하는 유저에게 Ox 코인제공"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를 공부하는 유저들에게 Ox 코인으로 보상을 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를 공부하는 대중들에게 암호화폐를 지불하는 등 보상을 해주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거래소는 코인베이스 유저가 비디오 시청 및 퀴즈풀기 등과 같이 다양한 교육 임무를 마치면 Ox 토큰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인 코인베이스 언(Coinbase Earn)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수요일 발표를 했다. 플랫폼은 처음에는 초대된 이들만 참여할 수 있지만 참여를 원하는 누구라도 대기자 명단에 등록을 할 수 있다.

유저가 언(Earn) 플랫폼에 등록이 됐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교육용 콘텐츠는 자유롭게 접근이 가능하다. 코인베이스는 고객 및 비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한 이후 언 시스템을 출시했다. 사람들이 새로운 디지털 자산을 탐험하는데 있어서 큰 장벽은 자산에 대한 지식 부족이라는 점을 알았기 때문이다.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언을 암호화폐 채굴 및 구매의 대체 시스템으로 여기고 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암호화폐 채굴은 설치 비용이 비싸고 기술 지식이 많이 필요하다. 암호화폐 구매는 거래소에 대한 가처분 소득이 필요하기도 하다. 이 때문에 접근성이 떨어지게 마련이다. 유저들이 언 프로그램을 통해 토큰 획득을 하고 싶으면 스마트 폰 및 노트북만 있으면 된다. 플랫폼이 처음에는 Ox 토큰만 획득할 수 있지만 향후 더 많은 콘텐츠와 다른 암호화폐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코인베이스가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