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코로나19 위기로 블록체인 회의들 가상공간으로 이동해
상태바
코로나19 위기로 블록체인 회의들 가상공간으로 이동해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4.08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회의 “블록다운 2020” 가상 공간에서 개최 예정
이번 달 블록다운 2020이라는 이름의 암호화폐 회의가 가상 공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이번 달 블록다운 2020이라는 이름의 암호화폐 회의가 가상 공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전 세계가 직면한 팬데믹 위기로 많은 국가들이 시민들의 이동금지령을 내린 가운데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옹호자들이 한 자리에 모일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다. 이번 달 블록다운 2020이라는 이름의 암호화폐 회의가 가상 공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블록다운 2020에는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유명 인사들이 3D 아바타로서 참석을 약속했다.

화상 회의에 참여할 예정인 유명 이사들에는 바이낸스의 CEO 창펑 자오, 스텔라의 공동 설립자 제드 맥칼립, NEO의 설립자 다 홍페이, 비트코인 닷컴의 로저 버 그리고 셰이프시프트의 에릭 부르히스 등이 있다.

블록다운 2020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중점을 두는 PR 전문회사 EAK 디지털이 생각해 낸 회의이다. EAK 디지털의 CEO 에르한 코르할릴러(Korhaliller)는 “우리는 블록체인 산업 내 최고의 참여자들을 초대하기 위해 그리고 대규모 회의로서 완벽한 조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있다”라고 언급했다.

블록다운 2020이 구상되기 전에도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많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기 위해 가상 공간에서 많은 회의가 개최됐다. 3월 31일과 4월 4일 사이에는 가상 블록체인 공간인 디센트라랜드(LAND)가 한 주에 걸쳐 블록체인 기술에 중점을 둔 게임 관련 행사를 주최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