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플래티넘, STO 원스톱 솔루션 서비스 제공해
상태바
플래티넘, STO 원스톱 솔루션 서비스 제공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19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플래티넘이 마케팅, 홍보, 규정 준수, 컨설팅, 감사에서 법률까지 ICO 프로젝트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아가 업계 전문가들과 당사 서비스를 STO까지 확장하여 ICO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플래티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STO/IEO/ICO/POST ICO 컨설팅, 홍보 및 기금 모금을 위한 가장 큰 상장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당사는 민스크, 키예프, 모스크바, 서울, 싱가포르, 상하이, 방콕, 도쿄, 양곤 및 콜롬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또한 암호화폐 및 금융 시장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가진 1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지금까지 7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협의하여 2억 달러를 상회하는데 일조했다.

이에 플래티넘 공동 설립자인 안톤 지아코브스키(Anton Dzyatkovskiy)는 ”저희는 암호화폐 혁명의 최전선에 머물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시대가 바뀜에 따라 시장 동향에 맞도록 적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재들로 구성된 저희 팀은 고객들이 수년간 가지고 있는 저희에 대한 기대치에 맞는 높은 수준의 ST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깊이 있는 업계 통찰력, 관련 전문 지식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