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일본 비트코인 캐시 밋업, 코로나19 여파로 가상 회의로 진행
상태바
일본 비트코인 캐시 밋업, 코로나19 여파로 가상 회의로 진행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3.19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암호화폐 커뮤니티, 오사카 및 도쿄 BCH 회의를 가상 회의로 참여
일본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를 피하고자 하는 이들도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일본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를 피하고자 하는 이들도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일본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를 피하고자 하는 이들도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일본 오사카와 도쿄 내 비트코인 캐시(BCH) 그룹이 예정돼 있던 암호화폐 행사를 가상으로 참여하도록 제시한 것이다.

일본에서 보고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 수는 1,000명도 되지 않지만 기업들과 기관들은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현실적인 제안을 제공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람들은 집에 머무르면서 대중교통 이용을 자제하고 대규모 회의에 참여를 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토쿄 비트코인 캐시 밋업 그룹은 3월에 예정된 회의가 두 곳이 있었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을 위해 취소를 해야 했다. 하지만 비트코인 캐시 밋업 운영자 아케인 요쿠(Akane Yokoo)는 3월 17일 밋업이 가상으로 개최가 될 것이라고 회원들에게 공지를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