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Bingbon, 글로벌 거래소 최초 암호화폐 자동화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적용
상태바
Bingbon, 글로벌 거래소 최초 암호화폐 자동화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적용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3.18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Bingbon(빙본)은 미국, 홍콩 및 중국 최고의 금융 기관 및 인터넷 기업 출신들이 연구팀으로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다.

텐센트, 알리바바 등의 엘리트 출신이 팀의 핵심 개발 멤버를 맡고 있으며, 사업부를 장기적으로 책임지며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운영을 보장한다.

팀의 컨설턴트 및 리스크 관리 팀은 구글 출신들로 구성돼 업계 리스크 관리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다. 또 서버 운영 및 유지 보수는 화웨이 핵심 팀이 책임지고 있으며, 원활한 거래 환경과 베트남 최고의 블록체인 개발 팀 AZDag에서 빙본과 함께 플랫폼의 보안을 구축해 우수한 보안성을 보장한다.

이 가운데 Bingbon(빙본)은 글로벌 거래소 중 처음으로 독특하고 혁신적인 팔로우 시스템인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Bingbon(빙본)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플랫폼 내 모든 트레이더의 정보를 투명하게 조회할 수 있고, 사용자는 우수한 트레이더를 선택해 트레이더의 주문을 팔로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전 세계 우수 트레이더의 주문을 클릭 한번으로 팔로우하여 간편하게 수익을 낼 수 있고, 트레이더는 사용자들과 주문을 공유함으로써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한국,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전 세계에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Bingbon(빙본)은 일 거래 금액이 10억 달러를 돌파했고, 중국, 대만 시장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자동화 카피트레이딩 거래소로 자리 잡았으며, 베트남 시장에서 40% 이상의 시장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현재 한국어,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등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우수한 보안성도 갖추고 있는데 11중으로 지갑을 관리하며, 은행 수준의 보안 프레임 워크를 채택하고 있다. 또 다양한 거래 페어를 지원해 다양한 상품 지원으로 사용자 선택을 넓혔다. 실제로 암호화폐뿐만 아니라, 글로벌 지수, 금, 원유, 외화 등 다양한 거래 상품을 지원한다.

TOP3 거래소, 바이낸스, 후오비 현물 시세를 종합한 시세를 이용해 언제든지 시세의 투명성을 확인할 수 있고, 강제 청산을 유도하기 위한 시세 조작에 대해 염려할 필요가 없으며, 만약 시세 투명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플랫폼에서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있다.

또 USDT를 기축 통화로 이용해 리스크를 낮췄고, 멀티 마켓 메이커와 멀티 플랫폼 헷징 메커니즘으로 언제든지 원활하게 체결이 이뤄질 수 있도록 충분한 유동성을 제공한다. 통합 마진 모드/독립 마진 모드, 포지션, 손익/손절 등을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다. 초과 마진(보증금)이 없어 보다 유동적으로 자금을 관리할 수 있고, 마진(보증금) 활용률을 크게 향상시켰다.

아울러 수수료 할인으로 단편 수수료 0.045%만 부과하며, 포지션 할당 메커니즘이 없고, 수익 주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수익을 결산할 수 있어 보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거래소 내 모의투자금을 지원해 리스크 없이 전략을 테스트하고 거래 연습을 할 수 있으며, 강제 청산 유도를 위한 시세 조작이 없도록 해 리스크를 크게 낮췄다.

한편, Bingbon(빙본)이 자체 개발한 기능인 팔로우 시스템은 사용자가 우수한 트레이더를 선택해 주문을 팔로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거래소 내에서 모든 트레이더의 거래 내역을 투명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우수한 트레이더를 선택해 주문을 팔로우하면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 트레이더와 동일한 포지션을 잡을 수 있다.

트레이더는 주문 내역을 공유하고 팔로워들의 수익 주문의 8% 해당하는 수익을 리베이트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타인에게 트레이더를 추천할 경우, 해당 트레이더의 8% 몫의 25%를 추천한 사용자에게 지급한다.

Bingbon(빙본)에서 우수한 트레이더를 팔로우해 간편하게 수익을 내고, 타인에게 트레이더를 추천해 25% 보너스까지, 두 가지 수익 모두 가능하다.

이밖에도 Bingbon(빙본)은 보다 완벽한 에이전트 백엔드 체계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보다 상세하고 투명한 에이전트 관리가 가능하다.

에이전트 시스템을 통해 Bingbon(빙본)에서는 공유 활동에 대해 업계 표준 2배 이상인 30-50%의 수수료 리베이트를 지원하며, 실시간으로 결산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Tag
#빙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