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17:48 (화)
삼성SDS,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위해 이스라엘 결제회사와 협업
상태바
삼성SDS,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위해 이스라엘 결제회사와 협업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3.05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 이스라엘 소재 크레도락스와 협업 통해 유럽 시장 진출
삼성 SDS가 이스라엘에 소재한 핀테크 스마트 결제 제공업체 크레도락스와 협업을 시작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삼성 SDS가 이스라엘에 소재한 핀테크 스마트 결제 제공업체 크레도락스와 협업을 시작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삼성 SDS가 이스라엘에 소재한 핀테크 스마트 결제 제공업체 크레도락스(Credorex)와 협업을 시작했다. 코리아 헤럴드의 2월 4일 보도에 의하면 두 회사는 유럽 상인들 및 은행들을 위한 결제 플랫폼 개발을 위해 협업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두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솔루션의 일부는 삼성SDS의 넥스레저 유니버셜 블록체인 플랫폼을 사용해 개발이 될 것이다. 또한 이 솔루션은 상인들이 은행 내역으로서 결제와 송금 그리고 인보이스 처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모할 것이다.

솔루션은 삼성 SDS의 인공지능 기반 브리티 웍스(Brity Works)를 사용해 결제 플랫폼으로 통합이 될 예정이다. 삼성SDS와 크레도락스의 협업은 삼성SDS가 계획해온 유럽 시장 진출을 의미한다. 삼성SDS의 홍원표 대표이사는 “크레도락스는 결제 솔루션 전문 회사다. 삼성SDS는 디지털 변화를 추구하는 유럽 시장으로 계속해서 사업 확대를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