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22:14 (금)
후오비 오픈소스 DeFi 블록체인, 공공 베타 테스트 시작
상태바
후오비 오픈소스 DeFi 블록체인, 공공 베타 테스트 시작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3.03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소 후오비, 고유의 오픈소스 DeFi 블록체인 후오비 체인 상에서 공공 테스트넷 출시 
거래소 후오비가 고유의 오픈소스 탈중앙화된 금융(DeFi) 블록체인 후오비 체인 상에서 공공 테스트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월 29일 발표를 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거래소 후오비가 고유의 오픈소스 탈중앙화된 금융(DeFi) 블록체인 후오비 체인 상에서 공공 테스트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월 29일 발표를 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고유의 오픈소스 탈중앙화된 금융(DeFi) 블록체인 후오비 체인 상에서 공공 테스트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월 29일 발표를 했다. 후오비의 공공 테스트넷의 출시는 금융 서비스 회사들이 다양한 금융 관련 부문 내로 적용을 할 때 규제 친화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후오비 체인은 규제당국과 기업 모두를 지원하는 거버넌스 모델을 통합한다. 특정한 지분증명(PoS) 컨센서스를 통해 후오비 체인은 규제당국들이 고유의 규제 노드를 통해 네트워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모한다. 인증 가능한 디지털 ID를 제공하기 위해 KYC와 AML 실행 프로토콜은 탈중앙화된 ID 시스템과 함께 실행이 될 예정이다.

“탈중앙화된 금융이 성장하기 위해 금융 생태계 내 규제 당국과 기업들 모두 기준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라며 후오비 그룹 글로벌 사업 부회장 시아라 선이 의견을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