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퀴즈톡, 하이블럭스, 메디우스 ... 서비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퀴즈톡, 하이블럭스, 메디우스 ... 서비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2.28 19: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 분야별 3사의 강점 활용해 플랫폼 서비스 강화
좌측부터 퀴즈톡 전창섭 대표, 하이블럭스 김영 대표, 메디우스 박보현 대표,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28일 ㈜퀴즈톡(대표 전창섭)과 ㈜ 하이블럭스(대표 김영)가 ㈜메디우스(대표 박보현) 세 업체가 “블록체인 비즈니스 관련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하이블럭스는 큐레이션 중심의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최근 전세계를 강타한 영화 ‘기생충’의 투자사 바른손과 함께 영화 문화 콘텐츠 플랫폼을 만든다고 밝혀 화재가 된 바 있다.

메디우스는 환자의 의료 서비스 경험과 데이터를 공유해 최적화된 의료 기관과 의사를 매칭해 주는 블록체인 기반 메디컬 SNS 플랫폼이다.

퀴즈톡은 사용자들이 퀴즈를 출제하거나 풀이하면서 보상을 받는 특허 받은 블록체인 기반 퀴즈 플랫폼이다. 메신저 화면 상에서 퀴즈와 함께 광고가 노출되는 BM특허를 가지고 있다, 이 광고에 대한 수익을 퀴즈톡 플랫폼을 포함해 퀴즈 출제자, 퀴즈 풀이자가 일정한 비율로 나누는 것이 퀴즈톡 플랫폼의 기본 구조다.

퀴즈톡은 2020년 2월 기준 회원가입자 수가 10 만 명을 돌파하는 등 지난 해 8월 정식으로 서비스 론칭 후 폭발적으로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올 1분기에는 국내 거래소 상장 계획과 해외 서비스 론칭 계획을 가지고 있다 

퀴즈톡의 전창섭 대표는 사)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최근의 블록체인 업계의 어려움을 봐 왔다면서 이번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세 업체의 협업은 서비스의 확장과 보완을 위해 향후 토큰 상호 교환 등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협업을 포함하여 마케팅 제휴 및 협력, 기타 네트워킹 협업 및 제휴 등 다양한 형태로 비즈니스 협력을 하여 실질적인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협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