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지닥(GDAC), ‘루나 그로우’ 연 100% 리워드에 루나(LUNA)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까지
상태바
지닥(GDAC), ‘루나 그로우’ 연 100% 리워드에 루나(LUNA)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까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2.24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지닥(GDAC)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암호화폐 거래소)은 ‘루나 그로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디지털자산 루나(LUNA), 위임중루나(LUNAX) 거래 수수료를 24일부터 2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연 리워드(보상)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닥 거래소를 운영하는 블록체인 금융 기술사 피어테크는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Terra)와 협력하여 기술 개발 및 루나 위임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그로우(GROW) 서비스는 피어테크가 개발한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커스터디 거래 서비스로 출시 6개월만에 300억 원 이상의 자산을 수탁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그로우는 특정한 토큰을 위임하면 매일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국내 6대 거래소 중 하나인 지닥(GDAC) 거래소는 모든 은행 신규 거래자 원화 입출금이 원활한 자체 특허 지갑 개인키 보관 기술로 단 한 건의 고객 자산 해킹사고에도 노출되지 않고 회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는 거래소로 각광받고 있다. 지닥은 안정적으로 우체국은행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 고객들의 원화 입출금을 24시간 지원하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