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Miss Coin: 스타코인 집결, 트래픽풀 구축
상태바
Miss Coin: 스타코인 집결, 트래픽풀 구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2.17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Miss Coin은 빅 트래픽풀을 보유한 원스톱 프로젝트 인큐베이터 커뮤니티이다. 이는 전 세계 각국의 우수하고 전문적이며 성공사례을 보유한 서비스업체를 집결하였다. 

Miss Coi은 백코인 목록에 있는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형적인 활용공간 구축을 통해 Tokencan 거래소와 연결, 거대한 트래픽풀을 구축하였다. 

현재 “Miss Coin”은 전형적인 활용공간을 완성했다. “Miss Coin”는 10가지로 구성됐다. 첫째, 블록체인 융자 서비스. 둘째, 거래 서비스. 셋째, 양화 서비스. 넷째, 홍보 서비스. 다섯째, 매체 서비스. 여섯째, 커뮤니티 서비스. 일곱째, 개발 서비스. 여덟째, 인재 서비스. 아홉째, 합법 서비스. 열번째, 카니발 대회 등 이 기능들은 전부 “Miss Coin”이 입찰 공고를 통해 선택받은 ‘글로벌 서비스 업체’가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파워가 강한 서비스 업체라도 나홀로, 프로젝트 수요측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충족시켜줄 수 없다. “Miss Coin” 최초 설립 지향점인 어려울수록 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표현하고 있다. 

“Miss Coin은 트래픽풀을 구축하는 핵심 논리를 잘 보여주고 있다. 첫째, AIPP 결제 시스템이다. AIPP는 “Miss Coin”의 핵심 인큐베이터 프로젝트이다. “Miss Coin”는 AIPP를 육성할 뿐만 아니라 AIPP는 “Miss Coin”의 가장 중요한 트래픽 근원이다. 이는 “Miss Coin”설립한 또 다른 지향점이고 구축한 트래픽풀이다. 

AIPP의 핵심 상품은 선불신용카드 및 포인트 시스템이다. 선불신용카드의 결제 시스템은 신용카드 시스템 원리를 기반으로 개발했으며, 지불, 소비 등 모든 카드 기능을 구비하였다.

이 두 가지 상품은 4분류의 고객들에게 활용할 수 있다. 블록체인 회사를 위해 Token의 버블을 없애준다. 여행사에게 편리한 소비 문제를 해결해준다. 합법적인 네트워크 회사에게 포인트 페이백 문제를 해결해준다.

이스포츠 관련 업계에 있는 선수들을 도와 팬들과의 상업적인 연결을 도와준다. 이와 동시에 AIPP는 트래픽을 모으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이다. 둘째, Mr.game 게임센터 Mr.game는 Tokencan 거래 플랫폼의 고객관리 시스템과 자산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트래픽 유치에 관련된 2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첫째, 게임을 직접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 과거 텐센트 게임 발전을 보면 현존하는 플랫폼에 게임센터를 구축하여 이를 활용하였다.

둘째, 기타 게임 플랫폼에 충전 루트를 제공해주는 것이며, 법적화폐를 충전할 수 있게 한다. 혹은 플랫폼 코인 혹은 기타 프로젝트의 Token를 충전하게 할 수 있다. 이로인해 버블 문제 해결과 유입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셋째, 양표 표본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교묘하게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콘트랙트 농업 문제를 해결했다. 동시에 교묘하게 거래소를 이용하여 양고기 유통문제를 해결하였다. 평범한 시민들은 ‘지갑’과 ‘주소’같은 전문적인 개념을 이해할 필요없다.

위챗 스캔 기능을 통해 충전 및 출금을 하면 된다. 평범한 기업도 ‘양표 프로젝트’의 시스템 프로그램은 빠르게 복제할 수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하며 기업은 ‘양표 프로젝트’의 방식을 모방할 수 있다. 매우 편리한 것은 자신만의 블록체인 제품 판매 앱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양표 프로젝트’는 “Miss Coin”에게 올뉴 고객 트래픽을 가져다 준다.

백코인 베스트 리스트

“Miss Coin”는 현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신구(新舊) 프로젝트에 대해 종합적인 평가를 진행, 100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선택해 100코인 베스트 리스트를 만든다. 베스트 리스트는 우승열패로 진행하며 시장의 선택에 따라 업그레이드 된다. “Miss Coin”베스트 리스트는 Miss Coin Committee 정기적으로 관리한다. 

Miss Coin글로벌 서비스업체 모집 

사람이 많으면 길이 열린다는 말이 있다. “Miss Coin”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업계의 최고 전문적인 서비스업체들을 찾고 있으며 “Miss Coin”산하의 “백코인 베스트 리스트”에 있는 프로젝트에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로젝트가 빠르게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전 세계 서비스업체 모집을 진행주에 있으며, 상술한 내용처럼 “Miss Coin”글로벌 서비스업체의 모집 대상은 투융자 서비스, 교육 서비스, 양화 비스, 홍보활동 서비스, 매체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개발 서비스, 인재 서비스, 합법화 서비스 등을 포함하지만 이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전 세계 서비스업체의 핵심 권익은 Miss Coin 리스트 젝트의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Miss Coin Committee 

Miss Coin Committee는 “Miss Coin”의 집행위원회이며 또한 제일 높은 수뇌부이다. 위원회 멤버들은 프로젝트 추진, 팀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 업무 위원회 멤버는 21명을 초과하지 않으며 전 세계 우수한 서비스업체와 함께 구성하였다. “Miss Coin”업무 위원회는 정기적으로 위원회 멤버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하며 위원회 멤버들이 관련 활동에 참석하게 요청한다. 

Miss Coin Committee는 펀드(Token Fund)를 관리할 것이며, “Miss Coin”펀드는 Miss Coin Committee 기본적은 업무 경비로 제공할 것이다. 모든 Miss Coin Committee 멤버는 1BTC보다 낮지 않은 펀드배정액을 구매해야 하며, “Miss Coin” 펀드의 수익은 프로젝트에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수수료이다. 펀드는 반년 고정 후 결제한다. 원금과 수익은 구매 비율에 따라 배분한다. 결제 완료 후 대로운 구매를 시작한다. Miss Coin Committee 멤버만 구매 권한을 가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cam 2020-02-17 16:38:16
무슨소리인지 하나도 못알아듣겠네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