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5 10:52 (수)
유저들과의 진정한 소통이 있는 코인, 애너그램
상태바
유저들과의 진정한 소통이 있는 코인, 애너그램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2.0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애너그램(anagram)은 기존의 문자를 재구성하여 새로운 문자로 만드는 것을 뜻하는데, 세계 최초로 컴퓨터를 만든 영국의 앨렌 튜링이 2차대전 당시 독일의 암호문서 제조기인 이니그마(enigma)의 암호문서를 해독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는데, 그것이 바로 애너그램이다.

앨렌 튜링은 애너그램을 통해 첫번째 해독한 문자가 바로 가민(gamine)이다. enigma의 철자의 순서를 바꾸어 gamine을 만드는 알고리즘을 완성하여 2차대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최근 영국은 고액권 지폐인 50파운드의 인물로 앨렌 튜링을 선정했다.

애너그램 성공전략

1. 가격 안정화 전략: 코인에 대한 수요 증가 시 거래소에서 판매 기능 오픈

애너그램의 첫번째 전략은 가장 안정화 전략이다. 기존의 코인들은 수요자도 없이 구매자만 많은 상태에서 거래소에 상장을 하였다. 파는 사람은 많은데 사는 사람은 없으니 상장 후 가격이 폭락하는 것은 당연하다. 애너그램은 자동트레이딩 봇 애너봇을 통해 수요자를 먼저 만든 후 거래소에 상장할 계획이다.

2. 투매방지 전략: 100명으로 한정된 수퍼노드와 자격 유지를 위한 LOCK 설정 그리고 1인당 최대 100만개까지만 구매가능

초기 프리세일을 통해서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양을 100만개로 한정했다. 또한 100만개를 구매한 유저들은 ‘슈퍼노드’로 인정하고, 그들이 보유한 코인들의 90%는 LOCK이 걸리는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절대 투매가 일어날 수 없는 시스템이며, (특허 출원완료) LOCK이 걸리더라도, POS방식을 통한 채굴, 애너그램 보유시 받게 되는 수수료 지분, 체인코인 에어드랍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되며, 상장 후 유저들도 자신의 코인을 1만개 이상 LOCK 설정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3. 태환(兌換) 전략 : 암호화폐가 진정한 화폐로 인정받기 위한 태환(兌換)의 재원 마련

미국의 달러가 세계 통용 화폐가 되는 데에는 큰 역할을 한 것은 금태환권이었다. 은행에 가면 달러를 금으로 바꿔 준 것입니다. 암호화폐 또한 그러한 장치가 없다면 진정한 화폐로써 역활과 인정은 기대하기 어렵다. 애너그램은 자체 시스템으로 그 재원을 마련할 계획이다. 우선

인공지능 트레이딩 봇 – 애너봇, 자체 쇼핑몰 운영, 자체거래소, 가맹사업(오프라인), 여행 상품, 다양한 체인코인 등을 통해서 마련한다. 이것을 통해 애너그램은 언제든지 안정된 가격으로 재정화폐로 태환될 수 있다.

4. 마케팅 전략: 20년차 마케팅 경력과 뇌과학을 통한 마케팅 전략

애너그램 발행 초기엔 마케팅을 하지 않는다. 이는 초기에 너무 많은 유저들이 몰리는 것을 막기 위한 전략이다. 상장 후 가격이 안정화되려면 수많은 유저들이 필요한데, 우리의 마케팅은 그때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국내 1만여 명의 파워블로거와 SNS, 유투브, 네이버 TV 등을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5. 차별화 전략: 상표권, 특허

애너그램 생태계에 있는 모든 시스템은 상표권과 특허를 출원하였다. 다양한 원천기술을 보유한 애너그램은 상장후에도 허장성세로 꾸며진 다른 코인들과는 비교되고 차별화된 가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6. 수퍼노드 전략: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다른 코인에는 없는 것이 바로 100명의 슈퍼노드이다. 10년이상 외식사업을 슈퍼노드를 통해 외식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여행사를 운영하는 슈퍼노드를 통해 여행 사업을 한 계획이다. 특허와 상표권을 담당하는 변리사 또한 슈퍼노드이며, 블록체인과 빅데이터 분석 기술 등의 원천기술에 대해서 정부지원 및 투자를 유치하는 사람도 슈퍼노드이다. 이러한 슈퍼노드를 100명을 보유할 것이며, 이들은 모두 자신만의 체인코인을 만든다.

애너그램 슈퍼노드 혜택

애너그램 슈퍼노드는 애너그램을 100만개 이상 보유(LOCK)한 유저로써, 애너그램의 주주와 같은 역할을 하며, 최대 100명을 선정한다. 애너그램 슈퍼노드는 유저간의 소통창구로써 역활을 하며, 애너그램 체인코인 발행과 운영에 직,간접적으로 기여와 영향력을 행사한다. 또한 애너그램을 통한 비즈니스(온오프라인 쇼핑몰, 트레이딩 봇, 거래소, 향후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수익을 분배 받는 지위를 부여받을 수 있다.

1. 유저와 회사와의 공식 소통창구 역할(공식 SNS 운영 가능/운영 교육 지원)

2. 애너그램 수익(거래수수료, 채굴, 판매 등)의 20%를 1/n로 에어드랍 받는다.

3. 체인코인 발행 시 1:1 에어드랍과 체인코인별 슈퍼노드 자격 우선권 부

4. 회사의 공식 일정에 참여, 연말 시상, 여행, 기념일 선물 등 제공

5. 체인코인 발행에 대한 지원

애너그램 슈퍼노드 자격

1.애너그램 볼륨(Voulme)

100만개 이상 보유(LOCK)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프리세일 구매자는 90% LOCK)

2.애너그램 엠버서더(Ambassador)

애너그램10만개 이상 보유(LOCK)하고 하위 유저들의 보유한 코인의 수량이 100만개 이상인 유저

애너그램 자격유지

1. 애너그램 볼륨(Voulme) : LOCK 해제시 자격 상실

단, 프리세일 구매자는 임의로 LOCK해제 불가하며, 연 1회 슈퍼노드 데이를 통해 슈퍼노드 자격 P2P 거래 가능하다.

2.애너그램 마인드(Mind)

애너그램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훼손하는 행위 2회이상 적발 시 자격상실이 된다.

3.애너그램 엠버서더(Ambassador)

애너그램 내부 정보나 비밀 등을 서면상의 허가없이 외부에 발설하는 경우 즉시 자격상실 슈퍼노드 자격상실 후 공석은 차상위자에게 우선권이 부여되며, 이는 전체 공지후 분기별로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애너그램 기능

애너그램의 총 발행량은 10억개이며, 국내판매 1억개, 채굴 3억개, 채굴 추가 배 분량 2억개, 회사보유 3억개, 해외판매 1억개이며, 판매 후 남은 수량은 회사가 보유한다. 자체 거래소인 이니그마(enigma)에서 모든 체인코인들의 기축 통화로 사용 및 애너봇 구매, 애너봇 사용, 애너봇 트레이딩 투자 등에 사용된다.

• 사용 수수료는 0.05 ANG가 사용되며, 애너봇을 통한 자동매매시 1회의 매수, 매도에 대한 수수료로 동일양을 사용하게 된다.

• 1만개 이상 보유(LOCK) 설정 시 체인코인들에 대하여 에어드랍

- POS 채굴된 양의 20%를 1/n로 추가배분 (2억개 한정)

-거래 수수료에 대한 50% 1/n로 배분

-애너그램을 통한 수익사업의 20%를 1/n로 Non-Cash Award(여행, 선물 등)

• 거래수수료의 20%는 소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