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10:28 (목)
비트페이 CEO 스테판 페어, 주요 암호화폐 추가 지원 계획 밝혀
상태바
비트페이 CEO 스테판 페어, 주요 암호화폐 추가 지원 계획 밝혀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2.0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페이, 더 많은 암호화폐 지원할 계획"
비트페이 CEO 스테판 페어가 주요 암호화폐들의 추가 지원 계획을 밝혔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비트페이 CEO 스테판 페어가 주요 암호화폐들의 추가 지원 계획을 밝혔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비트페이의 CEO 스테판 페어는 비트페이가 라이트닝 네트워크 통합 가능성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향후 더 많은 암호화폐 지원을 추가할 계획이라며 소식을 전했다. 

비트페이의 CEO 페어는 추가 지원이 될 암호화폐의 종류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최고 시가 총액을 자랑하는 주요 성능을 가진 블록체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언급했다. 페어는 “비트페이가 어떤 암호화폐를  추가 지원할 지는 언급하지 않겠다”라며 “하지만 여러분은 모든 주요 블록체인을 확인하고 비트페이가 어떤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지 알기 위해서 코인마켓캡을 보면 된다”라고 언급했다.

페어는 대중 수용이 가능성이 높고 결제로서 기능을 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찾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페어는 수용률이 높지는 않으며 결제 수단으로서 혁신적인 성격을 지닌 규모가 작은 암호화폐들도 추가할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2011년에 설립된 비트페이는 주요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페어에 의하면 비트페이는 매년 결제량이 수십억 달러가 넘으며 활동 중에 있는 상인 계좌를 30,000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AT&T 혹은 마이크로소프트는 암호화폐를 통한 트랜잭션을 도모하기 위해 비트페이를 사용하는 기업들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