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클럽스완, 더 좋은 대안 은행업무 역량 확대 금융 서비스 플랫폼
상태바
클럽스완, 더 좋은 대안 은행업무 역량 확대 금융 서비스 플랫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1.30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런던- 회원제 중심 금융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인 클럽스완(ClubSwan.com)이 혁신적 대안으로 은행업무(banking) 역량을 세계 주요 시장으로 더욱 확대한다.

전통적 금융기관들이 개인 및 기업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려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디지털 자산/암호 화폐가 전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클럽스완이 이러한 새로운 자산과 고객들이 요구하지만 전통적 은행들이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효율성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발전하고 있다.

반면, 은행 계좌의 폐쇄성, 거래의 거부, 고객 본인의 자금 수령 시 심한 지연(자금이 있다 하더라도) 등은 전통적인 은행이 안고 있는 일반적 문제점이다. 전통적 은행에는 이러한 딜레마가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암호 자산과 전통적 통화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신뢰할만한 솔루션이 지금까지 없었다.

하지만 이제 전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은행 업무의 더 좋은 대안이 나왔다. 그것은 전세계 통화와 암호 자산 모두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첨단, 직관적, 혁신적으로 대안 은행업무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테스트를 완료하고 입증된 솔루션이다.

클럽스완은 전통적인 통화와 암호 화폐 세계를 연결하는 전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 대안 은행업무 솔루션이다.

이제껏 거의 10억달러($1,000,000,000.00)의 암호 화폐를 전통 화폐로 현금화 해왔던 클럽스완은 전통 화폐와 암호 화폐 모두를 위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진입과 처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회원제 솔루션은 사용자들이 어떠한 토큰도 구입할 필요 없이 순조롭게 거래하여 이들 화폐를 소비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클럽스완은 전통화폐를 암호 화폐로 현금화하는 것을 연결한다. 암호 화폐 사용자들에게 있어서 이것은 지금까지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한 문제였다. 클럽스완 회원제는 도매 여행, 견실한 대안 은행업무 서비스, 암호 화폐를 전통 화폐로 변환하는 기능 및 수많은 혜택 등을 포함한 독보적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통해 핀테크와 금융 업계를 글로벌차원에서 위협하고 있다.

회원들은 ATM(현금 자동 입출금기), 상점,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직불 카드를 받게 된다. 다수의 통화를 즉시 또는 거의 즉시 쉽게 로딩, 관리 또는 송금한다. 주요 여행 사이트의 요금 대비 상당히 할인된 여행 혜택을 매일 24시간 안내 팀을 통해 서비스를 받는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거의 즉시 거래를 시작한다. 클럽스완은 KYC(know your customer)를 디지털화함으로써 혁신적인 가입절차를 이루어냈다.

이 회원제 프로그램은 규정 준수 기능과 견실한 사용자 경험이 중심을 이루고 있어서 신규 고객이 단5분 안에 등록하고 즉시 세 가지 통화 지갑 계정(GBP[영국 파운드], EUR[유로화], USD[미화])을 받고 최대 7개의 암호 화폐 지갑(BTCH, BCH, ETH, LTC 등)을 가질 수 있게 된다. 고객은 전자 송금이나 암호 화폐 지갑을 통해 돈을 전세계로 송금할 수 있다.

클럽스완은 영국의 규제를 받는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라이프스타일 회원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기술 기반 기업이다. 클럽스완은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FCA)의 규제를 받는 금융 서비스 기관인 Nvayo은행(Nvayo Limited)과 제휴하여 다양한 통화를 보유하고 결제하며 지불 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다. Nvayo는 암호 화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현재 암호 화폐는 영국의 FCA나 다른 규제 당국에서 규제하지 않고 있다.

암호 자산의 가격이나 가치는 언제든지 급격히 올라 가거나 떨어질 수 있다. 암호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 보유 또는 투자하는 데는 손실의 위험이 따르고 돈을 손해 볼 수 있다.

암호 화폐 거래를 통해 받은 암호 자산은 보호되지 않거나(영국 전자 화폐 규정 2011[UK Electronic Money Regulations 2011]에 의해) 금융서비스 보상 계획(Financial Services Compensation Scheme)에 의해 보상되지 않는다.

회사는 암호화폐 거래 여부와 관련하여 어떠한 대표성도 갖지 않는다. 회사는 고객의 암호 자산에 대한 노출을 보유하는 것과 관련하여 사용한 데이터나 정보의 시기 적절성,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

클럽스완은 디지털 자산/통화의 거래와 현금화를 포함하는 고객 지원과 기술 플랫폼을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