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0 13:18 (월)
카르다노, 2월 하드포크 진행할 전망
상태바
카르다노, 2월 하드포크 진행할 전망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1.21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스 호스킨슨, 카르다노 하드포크 시기 예측
카르다노의 CEO 찰스 호스킨슨는 카르다노 하드포크가 2월에 일어날 전망이라고 예측을 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카르다노의 CEO 찰스 호스킨슨는 카르다노 하드포크가 2월에 일어날 전망이라고 예측을 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카르다노(ADA)의 블록체인 회사 IOHK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은 2월 중순 카르다노가 하드포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를 했다. 1월 17일 라이브스트림에서 호스킨슨은 카르다노의 컨센서스 알고리즘이 2월 하드포크와 함께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호슨킨슨은 “OBFT가 2월 중순에 실행이 될 것이라는 사실이 확실하다”라며 “높은 가능성으로 예상하는데 카르다노의 하드포크는 2월이 될 것 같다. OBFT의 하드포크가 진행될 것이다. 우리는 거래소 협업사들에게 모든 기반 시설이 준비가 돼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담화를 나누고 있다. 하지만 기반시설은 꽤 괜찮으며 이에 2월 중순에는 OBFT의 하드포크가 일어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카르다노의 호스킨슨은 레저 하드웨어 월렛 통합과 함께 다이달로스 카르다노 월렛 소프트웨어가 준비가 거의 다 됐다고 라이브스트림이 진행되는 동안 덧붙여 설명을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