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국내 유명 기관 투자자들과 함께하는 체이너스 세번째 밋업
상태바
국내 유명 기관 투자자들과 함께하는 체이너스 세번째 밋업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1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어스 X 기관투자자’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체이너스(Chainers)는 다가오는 12월 14일 금요일 19시에 잼투고(Jam2Go) 2층에서 세번째 체인어스(Chain Us) 밋업을 개최한다.


Project 1. DAIOS
4세대 AI 블록체인 플랫폼 DAIOS
DAIOS는 AI dApp이 동작하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술로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현한다. 빅데이터에서부터 클라우드, 그리고 인공지능까지 넒은 기술을 블록체인으로 재구현해 탈중앙화된 시스템을 세상에 선 보인다. 4차 산업혁명에서 최선의 환경! DAIOS가 혁신적인 구성으로 제공하는 환경으로 만나볼 수 있다.

Project 2. MACH
AI챗봇 기반 거래소 MACH
MACH P2P 자산 거래소는 회원들의 모든 자산, 즉 게임 아이템부터 모바일 쿠폰, 모바일 데이터 등 디지털 자산, 그리고 중고 물품과 같은 현물 자산까지 거래가 가능한 P2P 거래소다. MACH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로 에스크로 시스템을 만들어 회원들이 안전하게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AI 챗봇, VTR, ATS 기능 등을 활용하여 회원들이 거래하고 싶은 자산을 수수료 없이 안전하고 손쉽게 등록하고 찾고 거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준다.

Project 3. EXVA
블록체인을 통한 결제, 상용화의 선두주자 EXVA
EXVA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단점을 보완하여, 투자를 통한 보유를 실현시키기 위해 고민하는 프로젝트로, 무분별한 예약취소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 판매측과, 접근가능한 결제수단에 따라 다른 가격이 적용되어 같은 서비스를 이용함에도 다른 가격을 지불하고 있는 구매측을 조율하여, 누구나가 공정하고 서로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다.

Project 4. GRABITY
새로운 인터넷 패러다임 GRABITY
블록체인 서바이벌 TV프로그램 블록배틀 1위에 빛나는 Grabity는 블록체인의 근본적인 속도와 용량 문제를 극복하고 사용성을 높여서 일반 PC와 스마트폰에서도 누구나 쉽게 노드로 참여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Grabity의 분산화된 메인넷 Orbits Network는 유/무선으로 연결된 컴퓨터 유휴 자원을 공유하여 진정한 분산화 P2P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체인어스(Chain Us)는 체이너스(Chainers)가 추구하는 시대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며 토론의 깊이는 더하는, 한 단계 격상된 블록체인 인사이트 제공과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