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비트파이넥스에서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매 가능해
상태바
비트파이넥스에서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매 가능해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12.23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소 비트파이넥스 “이제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매하세요”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에서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로 암호화폐 구매가 가능해 졌다. (사진출처=픽사베이)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에서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로 암호화폐 구매가 가능해 졌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홍콩에 본사가 소재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가 유저들에게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거래소 비트파이넥스는 12월 20일 “이제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에서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로 암호화폐를 구매하세요. 비트코인이든 USDT이든, 이더리움이든 혹은 ERC20 토큰이든 선호하는 암호화폐를 선택해서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직접 구매하세요”라고 발표를 했다.

12월에는 거래소 비트파이넥스 상에서 많은 발전사항들이 있었다. 비트파이넥스와 암호화폐 스토어 비트필(Bitrefill)이 거래 플랫폼 고객들에게 라이트닝 네트워크 상에서 비트코인을 쇼핑할 수 있도록 도모하기 위해 협업을 시작한 것이다. 협업으로 인해 고객들은 비트코인으로 2,000가지가 넘은 선불 바우처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바우처는 게임, 식사,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여행 등과 같은 서비스 및 상품의 비용을 충당한다.

미국 뉴욕에 소재한 블록체인 분석회사 체이낼러시스는 실시간 모니터링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비트파이넥스에게 자금세탁 방지 법준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비트파이넥스는 라이트닝 네트워크 상에서 BTC 트랜잭션을 지원하기 시작하는 등 유저들의 결제와 소비 습관을 변화시킬 주요 수정 사항을 발표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