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존 맥아피 “더 이상 암호화폐 홍보하지 않겠다”
상태바
존 맥아피 “더 이상 암호화폐 홍보하지 않겠다”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12.18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 맥아피, 2020 미국 대선 앞두고 암호화폐 홍보 중단 의사 밝혀
암호화폐 기업가 존 맥아피가 2020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암호화폐 홍보 중단 의사를 밝혔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암호화폐 기업가 존 맥아피가 2020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암호화폐 홍보 중단 의사를 밝혔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암호화폐 기업가 존 맥아피가 2020년 미국 대선 출마에 집중을 하기 위해 개인 코인에 대한 홍보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를 했다. 

수많은 암호화폐 유저들의 팔로우를 받고 있는 맥아피는 12월 14일 트위터 포스트를 통해 암호화폐 산업 내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것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고 언급했다. 또한 맥아피는 “더 이상 암호화폐 홍보하지 않겠다”라고 트위터를 통해 설명했다.

맥아피는 암호화폐 산업에서 완전히 은퇴를 하는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다. 맥아피는 “사람들은 내가 왜 블록체인 홍보를 하지 않는지 묻는다. 나는 시간 활용 때문이라고 답하고 싶다”라며 “미국 대선 선거 활동이 1월 즘에는 시작을 할 것인데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암호화폐 산업을 완전히 등지는 것은 아니다”라고 언급했다. 

2020년 미국 대선 후보자로서 승산이 있을 것 같은지에 대한 질문에 암호화폐 기업가 맥아피는 “도저히 이기지 못할 것 같다”라며 “정부 차원에서 암호화폐를 홍보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라고 답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