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블루힐릭스, 17일 국내 첫 밋업 개최
상태바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블루힐릭스, 17일 국내 첫 밋업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16 0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자산 클라우드 거래 비즈니스의 현재와 전망’ 주제로 강연회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블루힐릭스코리아(공동대표: 채훈, 이상욱)가 오는 17일 오후 6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블루힐릭스 코리아 밋업, 토크 위드 유 2020’을 개최한다.

이번 밋업은 블루힐릭스코리아가 설립된 이후 국내에서 여는 첫 공식 행사로, 블루힐릭스 싱가포르 본사 및 블루힐릭스코리아 핵심 임원진이 직접 연사로 참여하여 자사 비즈니스와 비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블루힐릭스 제임스 주(James Ju) CEO가 ‘블루힐릭스와 클라우드 거래소’를 주제로 클라우드 디지털 자산 거래의 현재와 전망을 살펴보고, 자사 거래 플랫폼 BHEX 타일러 우(Tyler Wu)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가 ‘실 운영 사례를 통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성공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블루힐릭스코리아 채훈, 이상욱 공동대표가 ‘현 금융 시스템의 문제점과 대안’을 주제로 블록체인 기반의 독자적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업계 전반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언할 예정이다.

블루힐릭스코리아 채훈 대표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의 개념을 정립하고 자사가 보유한 사례를 공유하며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블록체인 산업 제도화의 원년이 될 2020년을 앞두고 대안 금융 시스템으로서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의 비전을 함께 토론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블루힐릭스 코리아 밋업, 토크 위드 유 2020은 블루힐릭스코리아가 주최, 주관하며, 파트너사로 위드블록, 어댑터가 참여한다.

jsh@blockchs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