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앱(INNOPAY APP) 리뉴얼 통해 ‘앱카드 카메라 결제’ 출시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앱(INNOPAY APP) 리뉴얼 통해 ‘앱카드 카메라 결제’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별 앱카드 QR코드/바코드를 스캔하여 1초 내에 안전하고 신속한 결제 가능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맞춤형 전자결제대행 PG 서비스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최근 카드사별 앱카드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노페이 앱(INNOPAY APP)을 리뉴얼 하여 ‘앱카드 카메라 결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노페이 앱(INNOPAY APP)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메라 결제 기능을 추가해, 카드사별 앱카드 QR코드 및 바코드를 스캔하여 1초 내에 신속한 결제가 가능하게 했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앱’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 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대면 및 비대면 상황에서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에 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하는 무선 단말기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ARS안심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QR결제, 수기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등록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ARS안심결제 기능은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또는 결제 인증 앱(APP)이나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ARS인증을 통해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의 경우에도 고객의 카드 정보를 따로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으면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의 황인철 대표는 “오프라인 환경에서 앱카드 결제는 바코드 스캐너가 구비된 편의점 등의 매장에서만 가능했으나, 이번 이노페이 앱의 앱카드 카메라 결제 서비스 출시로 인하여 바코드 스캐너가 없어도 B2B와 B2C 현장에서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앱카드의 QR코드 또는 바코드 스캔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결제 처리가 가능하게 됐다.”며 “최근 카드사별 앱카드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B2B와 B2C 현장 결제에서 많이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