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The SUN, 국가-조직-개인 협력해 탈중앙화된 금융 플랫폼 만드는 게 목표
상태바
The SUN, 국가-조직-개인 협력해 탈중앙화된 금융 플랫폼 만드는 게 목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10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의 본질은 숫자와 유통,
현금으로 바꾸는 게 디지털 통화 업계의 새로운 추세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금융은 니즈에 따라 변해야 한다. 사회 역할분담을 통해 거래 니즈를 낳았고 시장이 생겼으며 일반 등가물과 화폐도 생겼다. 금융이 탄생한 초기에는 국가와 법이 없었다. 금융의 본질은 숫자와 유통이다.

금융은 원래 탈중앙화된 속성을 지녔다. 하지만 국가가 생기면서 권력과 정치를 통해 금융은 중앙화 단계로 접어들었다. 그에 따라 각 개인마다, 또는 조직들은 사회적 역할 분담이 하고 시장과 거래가 생겼다. 그리고 금융도 생겼다.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 블록체인 기술의 출현을 통해 탈중앙화된 금융을 포함해 전 산업분야에 블록체인이 가능하게 됐다. 그러나 (현실은) 금융과 블록체인의 결합이 여전히 전통적인 금융기관과 정부의 제약을 많이 받아 반중앙화된 블록체인을 형성하고 있다.

일부 과학자와 개발자들은 탈중앙화 금융의 각성이 정치에 의해 제한받는다고 우려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The SUN 관계자들은 “The SUN은 모든 국가와 조직, 개인과 협력하여 탈중앙화된 금융 플랫폼 체계를 만드는 게 목표”라고 전한다. 이어 “비트코인의 재단이 비트코인 관련 유지보수 서비스만 하는 것처럼, 블록체인의 금융 미래 역시 자율을 필요로 한다. (금융의) 숫자는 거짓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이라고 덧붙였다.  The SUN 회사 명칭은 The Sun Technology Financial Co., Ltd이며 영국 런던에서 설립했고 마셀 제도에서 등록했다.

과학기술은 발전하고, 사회는 진보하고 있으며, 역사는 나선 상승형으로 무한 반복하고 있다. 더 이상 중앙화된 방식과 사유로 탈중앙화된 발전을 주도하기보다 새로운 세계에 맞는 방식을 고수해야 한다.

The SUN은 인류 최초 탈중앙화된 금융 산업 체인을 지향한다. 자유와 권리의 염원에서 시작되어 금융에서 무기명 빈부귀천 없는 평등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The SUN의 금융 세계에서는 누구나, 어느 기관에서도 디지털 기호를 사용하며, 피부색의 차이, 신앙의 높고 낮음, 심지어 용모와 관직 등 어떤 사회적 기호의 차별이 없다. 간단한 숫자 기호 뒤에는 평등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존중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이 부에 대해 가장 본질적인 소유권을 가지고 있듯이The SUN 역시 모든 사람들이 부의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생각한다.

The SUN은 글로벌 범위내에서 세 가지 발전 방향을 지향한다. 첫째, 글로벌 유일한 블록체인 하드웨어 공유경제체가 될 것이며, 둘째, 글로벌 최초 순디지털화된 금융 하드웨어 시스템을 지향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금융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The SUN BATM (비트코인 인출기)은 디지털 통화 또는 블록체인 토큰 프로젝트의 이상적인 선택 그리고 가장 혁신적인 기능을 이뤘다.

비즈니스 모델은 거래소에서 디지털 통화를 사고 팔며 이를 최종 방문한 ATM의 최종 고객에게 매매하는 것이다. 비트코인 인출기는 고객에게 구매 또는 판매를 위한 간단하고 안전한 방식을 제공한다.

The SUN BATM (비트코인 인출기)은 독립식으로 설계되어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바닥에 설치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모형이 쌍방향이며, 현금을 디지털 통화로 변환할 수 있다. 현금으로 바꾸는 것은 디지털 통화업계의 새로운 추세 중 하나이다. 또 옵션 카드에 태그가 표시되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플랫폼에 기반한 다양한 배치를 제공한다. 그외 최종 사용자가 수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지폐의 양을 제한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