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5 (금)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지닥, ‘지닥(GDAC) 서포터즈 1기’ 모집
상태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지닥, ‘지닥(GDAC) 서포터즈 1기’ 모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09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닥(GDAC), 서포터즈 1기 선정되면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행사 초청권, 활동비에 입사 기회까지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지닥(GDAC)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가상자산 사업자)은 오는 15일까지 ‘지닥(GDAC)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 블록체인과 가상자산(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시장을 함께 선도해나갈 인재를 모집한다.

‘지닥(GDAC) 서포터즈 1기’는 지닥 상장 및 이벤트 홍보 활동,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관련 SNS 게시글 업로드, 지닥 서비스 이용 후 개선사항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2020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로 약 2개월이며,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일반인,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관련 SNS을 운영하는 사람, 가상자산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 혹은 블록체인 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닥 서포터즈에게 30만 원 상당의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포럼 일반 티켓 1매 제공, 매월 개인별 활동 내역에 따른 활동비 차등 지급, 매달 최우수 서포터즈 선정 후 인센티브 추가 지급, 우수 활동자 지닥 인턴십 기회 및 입사 우대, 기념품 지급 등의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된다. 접수는 지닥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구글 신청서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모든 은행 신규 거래자 원화 입출금이 원활한 지닥 가상자산 사업자는 자체 개발 FDS(이상거래 탐지시스템)을 통해 7월 11일 이후 보이스피싱 사고를 일체 차단하고 있으며, 5억 원 이상의 신고액을 동결해 피해를 막았다고 밝혀 회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는 가상자산 사업자로 각광받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Tag
#지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