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GBLS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 밋업, 오는 17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
상태바
GBLS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 밋업, 오는 17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09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기문 위원장, 한승수 전 국무총리 등 참여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제3회 GBLS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 밋업이 17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다.

GBLS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 밋업은 블록체인 업계의 우수기업, 업계 전문가, 투자기관, 미디어 등이 모여 미래 블록체인 기술의 응용 비전을 논의하고 최첨단 과학기술의 발전을 공유하기 위한 글로벌 첨단 테크놀로지 금융 포럼 브랜드이다. 2018년 6월 6일 중국 항저우에서 제1회 GBLS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 밋업이 개최됐다.

참석 인원이 2만 명에 달했으며 블록체인 분야에서 참석자가장 많았던 밋업 중 하나였다. 2019년 1월 6일 제2회 GBLS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 밋업 축제 현장에는 수천 명의 업계 전문가, 프로젝트사, 미디어, 투자 기관 등이 초청됐다. 특히 이번 밋업에는 국가기후환경회의 반기문 위원장, 39대 한승수 전 국무총리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블록체인 대회축제에서는 글로벌 비전을 제시하고 비즈니스에 대해 서로 소통하고 함께 논의하기 위해 세계적인 블록체인 업계 리더 10명, 언론 매체 20개, 블록체인 기업 30곳 등 국내외 업계 최고 관계자들이 참여한다.

밋업 관계자는 “GBLS은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의 풍향계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 관련 학술, 기술, 산업, 벤처, 정부 등 차원에서의 융합, 혁신, 발전을 실현할 것이며 GBLS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전문성이 높은 최고의 축제를 지향한다”라고 전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