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비트탑 거래소, INNO와 함께 ATS라이센스 거래소 운영 합의
상태바
비트탑 거래소, INNO와 함께 ATS라이센스 거래소 운영 합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07 0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트탑 거래소는 현재 국내에선 유일하게 단독으로 가상화폐전용 전산실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STO거래소 설립을 INN와 추진할 예정이다. ⓒ블록체인투데이

가상화폐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는 STO를 정식으로 심사하고 상장하는 ATS라이센스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현재 코인베이스가 해당 라이센스를 독점하고 있었으나 중국의 INNO엔젤스 투자가 미국 증권거래 위원회(S.E.C)로부터 두 번째 라이센스를 취득하였다.

INNO는 전통적인 벤처캐피탈로서 현재 중국에서 텐센트와 공동으로 20조에 달하는 기업투자를 하고 있으며 북경, 남경, 상해 등 5개 지역에 인큐베이팅 센터를 운영중이다.

가상화폐 거래소 STO 사업을 정식으로 추진하는 만큼 이를 완벽하게 지킬 수 있는 보안과 전 세계 이용자들이 동시에 접속 할 수 있는 시스템 환경을 제공 하는 비트탑 거래소와 공동 업무를 추진한다.


STO거래소의 공인된 정식 심사 절차를 거친 코인을 비트탑 거래소에 단독 상장하고 국내에 상장시켜 거래소 활성화시키고 Regional Operator를 선정하여 영역에 제한 받지 않는 세계적인 거래소 운영환경을 구성하여 가상화폐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프로그 코인은 비트탑 거래소 코인으로서 수수료를 기여에 따라 나누는 역할을 하는 코인으로 상장한다.


전시현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