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지난 5일,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 진행
상태바
지난 5일,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06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2019년 마무리 돼
지난 5일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을 마친 교육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지난 5일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이 서울 중구에 있는 아이콘루프에서 진행됐다.

이날 포스텍 김무환 총장을 비롯해, 홍원기 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장, 비캐피탈리스트 송인규 교수, 남영우 비캐피탈리스트 통합원우회 회장, 정주필 블록체인투데이 발행인. 임명수 한국P2P금융투자자협회 회장, 중국 빌리빗 애서광 대표 등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지난 1기를 수료한 원우들이 함께 자리를 해 더욱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은 동종업계 CEO 및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블록체인의 기술적 이해를 기본으로 비즈니스적 응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이번 2기 교육생은 지난 9월부터 3개월에 거쳐 블록체인 기술의 이론과 실무, 비즈니스 교육을 이수했다. 

홍원기 교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실무적인 블록체인 개발과 사업 동력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에게는 수료증 수여 외에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한편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3기는 2020년 1월부터 모집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텍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