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하이웨이 코인(HWC)’ 국내 상륙
상태바
글로벌 암호화폐 ‘하이웨이 코인(HWC)’ 국내 상륙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1.27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필리핀 소재 법인 오펠리아 홀딩스가 발행한 글로벌 암호화폐 ‘하이웨이 코인(Highway Coin, 이하 HWC)이 국내 상륙을 앞두고 있다. HWC는 기존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구현되었고, 국내에서 선보일 HWC 플랫폼을 통해 최상의 효율성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되는 암호화폐이다.

하이웨이 플랫폼 – 전세계 다양한 통화 공존의 생태계

오펠리아 홀딩스 관계자에 따르면 HWC는 자체 플랫폼인 ‘하이웨이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통화가 공존하는 생태계를 조성한다. HWC 플랫폼은 투자자들과 기존 거래소들 사이에 존재하는 자산의 흐름을 안정된 시장으로 연결하는 통로의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대중적인 온라인 지불 방법을 지원한다. 관계자는 ‘사용자들은 하이웨이 플랫폼을 이용함으로써 각 국의 통화를 국경 없이 자유자재로 치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이퍼 터널 – 보안, 속도, 서비스 3마리 토끼를 잡는 기술력

HWC 기술자가 밝힌 바로는 하이웨이 플랫폼에 적용된 핵심 기술 하이퍼 터널은 보안과 속도,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적으로 차별화된 기술로, 단일 통신망으로 구성된 네트워크 전산망이 오프라인에 가까운 것이 그 특징이다. 관계 기술자는 또한 하이퍼 트랜잭션 터널을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가상화폐는 현재 HWC가 유일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펠리아 홀딩스 측은 HWC가 국내에 가져올 긍정적 변화가 기대된다며, 현재는 HWC의 국내 거래소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