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블록체인 기술연구소, 차세대 암호화폐 지갑 ‘레지스 월렛’ 주목
상태바
블록체인 기술연구소, 차세대 암호화폐 지갑 ‘레지스 월렛’ 주목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1.19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레지스(LEDGIS)의 개발사인 (주)블록체인기술연구소(대표 이정륜)에서 지난 15일 정식 출시한 새로운 암호화폐 지갑 레지스 월렛(LEDGIS WALLET)이 이용자 중심의 간편한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레지스 월렛은 블록체인기술 연구소의 오랜 연구 개발 및 차별화된 기술 혁신으로 탄생한 차세대 암호화폐 지갑이다.

특히, ‘간편성’ ‘KYC(실명인증)지원’은 레지스 월렛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실명 인증한 이용자들의 경우 10자리 이내 영문 소문자와 숫자만을 조합하여 간단한 계정 생성이 가능하다. 이는 복잡하고 어려운 기존 블록체인 플랫폼의 약점을 해결한 혁신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실시간 송금이 가능하며, 메모 기능까지 탑재해 결과 확인이 용이하다. 탈중앙화 된 암호화폐 지갑으로 개인키를 중앙에서 관리하지 않기에 해킹에 안전하며, 보안성 역시 뛰어나다.

카이스트 델타연구소 측은 레지스 월렛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이용자 편의 중심의 블록체인 솔루션 서비스, 플랫폼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록체인기술연구소는 퍼블릭 블록체인 레지스(LEDGIS)와 고객 맞춤형 온디맨드 플랫폼 레지스 엔터프라이즈(LEDGIS Enterpris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의료, 교육 분야 DApp개발 및 방위사업 지원 플랫폼 구축 등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들어가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